인기글 [09/26] (유머) 혈연...지연...그리고....gif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정보]

kt 사용하시는 분들

글쓴이 : 쁘띠쁘디챌 날짜 : 2018-03-13 (화) 14:29 조회 : 8835
kt_com_20180313_142355.jpg
kt_com_20180313_142402.jpg
kt_com_20180313_142408.jpg
kt_com_20180313_142413.jpg

kt에서 반값 초이스 이벤트 진행중인데
기존 kt 사용분들이나 다른 분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서 정보 가져와봤습니다~

한달전에 tv 구매했었는데 똑같은거 삼성 65인치... 여기서는 10만원 더 싸네요 ,, 하,, 이런 상황이 너무 싫습니다 ㅠㅠ



손님475 2018-03-13 (화) 14:32
보니까 기가 인터넷 신청 해야 하는가 본데 기가는 커녕 광랜도 못쓰는 입장서는 참 짜증나는 이벤트군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adsl좀 어떻게 안주해나..
     
       
글쓴이 2018-03-13 (화) 14:33
일단 긍정적으로 생각해봐효 ! ㅋㅋ
손예진 2018-03-13 (화) 14:35
lg 55인치 맴버쉽할인 카드할인 장기고객 할인 온가족할인
125만뜨네요
팝니다 ㅍㅍㅍ
러브제니 2018-03-13 (화) 14:37
삼성 55인치 저 상품 작년 9월쯤 사서 잘 쓰고있네요.
가격은 저 가격에 두배 넘게 주고 샀지만.. ㅠㅠ
궁댕이 2018-03-13 (화) 14:40
사고나면 꼭 저런 이벤함 ㅠㅠ
wlgurnwl 2018-03-13 (화) 14:43
그냥 업체끼고 가입하면 현금 50넘게주는데 저걸 뭐하러..
     
       
hermes0 2018-03-13 (화) 15:21
어디서 50이나 주나요 ??
ㄷㄷ
광고하는데 아무리 봐도 20밖에 안주던데 ㅠㅠ
          
            
완전방가 2018-03-13 (화) 16:21
<-- 메뉴 중 업체게시판만 가도 수두룩 합니다. 저는 물론 제 지인들도 업체게시판 통해서 거의 풀(?)로 다 받은듯해요 ^^;;;
굴평 2018-03-13 (화) 14:58
가전업계의 애플 발뮤다!
테스트울 2018-03-13 (화) 15:27
이기회에 노트북이나 구매 해볼까.. 음.. 달콤해보여.. 정보추!
사랑하며살자 2018-03-13 (화) 20:28
기가인터넷 쓰고 있는 사람들한테도 적용되나요?
해탈한몸 2018-03-13 (화) 20:30
잭잭큭 2018-03-14 (수) 10:18
크 인터넷 바꿔야되는데 개꿀!
milkye 2018-03-14 (수) 10:5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대한 2018-03-15 (목) 08:21
감사
구름속산책 2018-03-16 (금) 16:11
신규가입자만 가능한것임 그것도 반값이 아니라 사은품형식
고로 나는 쓰잘데기없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