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8/17] (회원게시판) 지인이 신천지 신도였네요... 소름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구억 받기 vs 구원 받기.jpg

글쓴이 : 아이필블루 날짜 : 2018-02-14 (수) 20:44 조회 : 8047
0.jpg


하늬비이 2018-02-14 (수) 20:45 반대 0
구억 병시나
검은타래 2018-02-14 (수) 20:45
구억
1시간지기친… 2018-02-14 (수) 20:45
음 전 구억이용 ㅋ
마마운동화빨… 2018-02-14 (수) 20:45
구억
doredore 2018-02-14 (수) 20:45
구억...
하늬비이 2018-02-14 (수) 20:4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구억 병시나
     
       
불타는슬픔의… 2018-02-14 (수) 21:31
ㅋㅋㅋㅋㅋ
꽃지짐 2018-02-14 (수) 20:45
구억
파브르르르 2018-02-14 (수) 20:46
구억이 곳 구원이니..
슈퍼스타김케… 2018-02-14 (수) 20:46
어느 종교보다 돈 밝히는데가 그쪽 아닌가?
태상황 2018-02-14 (수) 20:46
구억
chawoo85 2018-02-14 (수) 20:46
구억으로 구원 받겠습니다
GooNa구나 2018-02-14 (수) 20:47
구억 받아 구천 십일조해서 구원 받을거임 -_-;
검은타래 2018-02-14 (수) 20:47
개독식 구원이면 목사한테 돈바치고
여성신도 성폭행 하고
생명부에 이름적었다
목사안믿으면 지옥간다..

구원이 아니라 지옥행 급행열차
최가네아구 2018-02-14 (수) 20:48
9억이요 현실문제부터 해결하고 신실하게 믿고 살거에요
ψ오크 2018-02-14 (수) 20:48
완벽한 밸런스붕괴인데
통합사회황국… 2018-02-14 (수) 20:49
구억 ... 무슨 구원?? 야구합니까?
장산김선생 2018-02-14 (수) 20:49
9억요.
플라워씰 2018-02-14 (수) 20:50
닥전 병시나. 그걸 질문이라고
ㄹ아후하리이 2018-02-14 (수) 20:52
9억. 내가 뭘 잘못했다고 누군가가 날 구원해줍니까? '원죄'는 종교로 끌어들이기 위한 개소리입니다.
Acdong 2018-02-14 (수) 20:54
구억이지요
qorrma 2018-02-14 (수) 20:56
9억!
No기자카사십… 2018-02-14 (수) 20:56
구억이 곧 구원이지 이세상에선,ㅡㄴ
1시간지기친… 2018-02-14 (수) 20:57
9억대 9원 닥전
닉네임은없음 2018-02-14 (수) 21:11
구억 받아야징 ㅋㅋㅋㅋㅋ
십원도 안되는 구원따위 ㅋㅋㅋ
lformula 2018-02-14 (수) 21:12
한국 기독교는 구원을 논하기 전에 자정부터 해라
Triss 2018-02-14 (수) 21:19
구억 주면 구원 받을수 있게 착하게 잘 살 자신이 있습니다.
로리고양이 2018-02-14 (수) 21:31
9억이 구원이지 뭘 생각해.ㅋㅋㅋㅋ
춘삼십낭 2018-02-14 (수) 21:32
구억.........
딸치광이 2018-02-14 (수) 21:32
구원이 뭔지 모른는 사람들한테 물으면 의미가 없잔아
홍이요 2018-02-14 (수) 21:36
구억 주몀 구원해 준다는건가? ㅋㅋㅋㅋㅋ
에빈카 2018-02-14 (수) 21:43
시발 저건 개독한테 물어도 구억일듯ㅋㅋㅋㅋ
내일일은내일… 2018-02-14 (수) 21:47
구억 받고 천만원만 헌금해도 먹사가 천만번 구원가능
똥싸는소리 2018-02-14 (수) 22:01
목사도 9억이면 예수얼굴에 침뱉고 목탁 두드린다
하이패스 2018-02-14 (수) 22:04
9억 받고 10% 나눔해서 구원 받음.
버닝밥 2018-02-14 (수) 22:05
9억 밸붕
네랴 2018-02-14 (수) 22:20
구억받고 신앙심 가지면 구원도 받는거 아닌가? 닥 구억이지 이게 무슨?
미국드라마 2018-02-14 (수) 22:37
구억을 받으면 구원받는거
동급생 2018-02-14 (수) 22:44
빙시나 구억받는게 구원받는거다
백경대지로 2018-02-14 (수) 23:30
도진아 말같은 소리좀 하자 ^^
일은다했냐 2018-02-14 (수) 23:45
삐뚤어지고싶다...
난 구원.
그게 9원은 아니겄제?
순기박 2018-02-15 (목) 00:03
도찐이 반말하네
ㅅㅂㄹㅅㄲ
백오십억 2018-02-15 (목) 01:36
9억이지
저런 ㅄ같은 포스터는 대체 어떤 반푼이 머리에서 나온거래...
뇌가 우동가락이냐?
또라또라또라 2018-02-15 (목) 04:25
저걸 목사에게 물어봐라.. 구억이라고 하지.
목사도 구억인데 누가 구원을 택한다고 그래?
뒹굴푸우 2018-02-15 (목) 08:53
구억이랑 구원이랑 몇배차이냐?
십원도 안되는데.
gkdsjlf 2018-02-15 (목) 11:21
좆나 공감안되는데... 공감될 줄 알고 썼나보지?ㅋㅋ
베리굿즈 2018-02-15 (목) 1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