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24] (베스트10) 돈 주고 샀던 앨범 BEST 10 [락, 메탈 장르]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rtx 2080 결국 질러버렸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테스터기 날짜 : 2018-10-12 (금) 14:47 조회 : 811
우연히 검색하다가... 티몬에서 2080 할인 많다는 글을 보고 가서 봤는데...
안그래도 그래픽카드 업글할려고 거의 1년전부터 고민했었는데... 걍 질러버렸네요..
컬러풀 꺼가 좋을지 안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자체할인 + 카드할인해서 90만원이면 그래도 좀 저렴하게 샀다고 생각해야죠 ㅠ.ㅠ

이제 이걸로 5년은 사용해야겠네요..
760 으로도 3-4년이상 사용했었는데 ^^: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ooOoo
테스터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유메노아이카 2018-10-12 (금) 14:50
80라인이 90만원이라니..
     
       
글쓴이 2018-10-12 (금) 15:14
쿠팡 이나 티몬에서 할인 들어가서 싸더라고요...
유리공주 2018-10-12 (금) 14:53
760쓰던 파워로 2080쓸수 있으려나요
     
       
글쓴이 2018-10-12 (금) 15:14
전 파워는 첨 살떄 좀 높은걸로 사요 ^^:;
지금 파워 확인해보니 700w 더라고요
(더 높은거 산줄 알았는데.. 좀 낮네요)
켕신 2018-10-12 (금) 14:56
어우부럽습니다..전아직 650ti입니다.ㅋㅋㅋㅋ
     
       
글쓴이 2018-10-12 (금) 15:27
전 1년전부터 패키지게임(액션or fps)를 하다보면
맨날 튕기고 다운되고 해서 이번엔 비싼거 사자 맘먹은거라서요 ㅎㅎ
4시5분 2018-10-12 (금) 14:56
90이면 진짜 잘사셨는데요..

전 1080ti 90에 산..
     
       
글쓴이 2018-10-12 (금) 15:28
그래도 1080ti 라면 보통 그정도 했었죠 ^^;
          
            
4시5분 2018-10-12 (금) 18:17
2080이 1080t보다 일반 환경에선 비슷하고 4k에선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CRBM 2018-10-12 (금) 16:02
1070인데 아직 더써도 되겠죠? ㅠㅠ
     
       
글쓴이 2018-10-12 (금) 16:05
1070은 아직도 현역이잖아요 ㅎㅎ
찬란하神김고… 2018-10-12 (금) 16:12
1050 2gb인데,,,동영상 감상용으론 충분하겠죠?
     
       
글쓴이 2018-10-12 (금) 16:38
인텔cpu 내장그래픽으로도 동영상감상 충분합니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저작권 단속과 관련하여 자료실 폐쇄 안내 (58) eToLAND 10-23 44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30522 [일반]  ㅇㅂ, ㅇㅁㄷ는 안잡고 토렌트만 단속하네요. (1) 이미지첨부 빈폴 03:22 2 196
30521 [잡담]  새벽에 들어와 보니 헐... 초대박아재 03:21 0 124
30520 [일반]  나경원 “유럽서 한 방 먹은 문 대통령… ‘마이웨이 비준’ 개탄” (1) 이미지첨부 겨울숲 03:20 0 112
30519 [일반]  OCN, tvn 등 실시간 스트리밍 어디가 젤 좋은가용.. (1) 캐드버리 03:17 0 86
30518 [일반]  아 토렌트 단속 이제야 알았네요 ㄷㄷ (3) 하루미치 03:14 0 244
30517 [잡담]  토렌트 단속은 항상 해오던건데 왜들 난리예요? (12) 김윤이 03:06 0 334
30516 [일반]  잘라도 또 자라는 독버섯.. 불법 공유 사이트.... (4) 글쎄ㅋ 03:03 3 260
30515 [일반]  요즘 매일매일 듣는곡(임창정) 하루미치 03:01 0 42
30514 [일반]  전관예우가 없다는 댓글을 보고...펌글 (1) 툴박스 02:58 2 106
30513 [잡담]  화무십일홍이라... 토렌트도 저물어 가는구나... (4) 화이트골드 02:51 1 271
30512 [잡담]  토렌트파일 배포가 문제라면 마그넷은 어떤가요? (6) 그대만바 02:49 0 311
30511 [일반]  골프연습 2년만에 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월급루팡 02:38 0 80
30510 [뉴스]  중간선거 2주 앞 50% 향하는 트럼프 지지도, 최대 변수 될까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2:37 0 109
30509 [잡담]  토렌트 사이트 없어지면 인터넷방송이 더 커질듯... (8) 누이사랑 02:30 0 424
30508 [잡담]  경동보일러 20평 기름보일러 100만원대 부르네요. (1) 슬림덕 02:27 0 205
30507 [일반]  잼라이브 퀴즈쇼 처음으로 우승해봤네요 (3) 이준성33 02:23 0 93
30506 [잡담]  사실 인터넷만큼 통제하기 쉬운 조직은 없죠.... (4) 포이에마 02:21 1 213
30505 [뉴스]  판새의 뼈를 부러뜨리는 전우용 역사학자의 페북 (2) 이미지첨부 hellsarm 02:18 0 235
30504 [잡담]  역시, 사람은 여유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3) 이미지첨부 FYBs 02:16 1 219
30503 [방송]  설현·옹성우 "악플러에 선처없는 강력대응"···신고 처벌 길고 어려워 '인식 … (3) 이미지첨부 노력왕 02:15 1 239
30502 [잡담]  동덕여대 29일부터 금남구역 된다. (5) 이미지첨부 yohji 02:11 0 268
30501 [일반]  보통 현금 오만원 갖고 다니면 많은 편이예요? (5) 무조건버텨라 02:11 1 235
30500 [잡담]  황교익 “백종원 ‘뚱뚱’ 비난 아냐…신체 표현” (15) 이미지첨부 yohji 02:05 0 435
30499 [일반]  추억의 p2p프로그램, 사이트, 기타 등등... (25) 이미지첨부 빈폴 01:54 1 466
30498 [잡담]  아 ,, 담배꽁초 ㅜㅜ (3) 이미지첨부 yohji 01:50 0 292
30497 [잡담]  이제 자료받는 건 불가능한 건가요.. ㅠㅠ (6) 나나들이 01:49 0 515
30496 [잡담]  오늘 이런 소릴 들었습니다 (4) 정채연ㅤ 01:40 1 310
30495 [날씨]  2018년 10월 24일 수요일 지역별 날씨 이미지첨부 수수 01:33 0 74
30494 [잡담]  옛날에 취사병표 미역국 쏘세지볶음 이거요 (15) 마르티네즈 01:30 0 357
30493 [일반]  토렌트 막는건 오히려 미국쪽 압력 아닌가요? (5) 장산김선생 01:24 0 6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