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음식] 

충무김밥 1인분 양이 많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알둥이 날짜 : 2019-11-08 (금) 11:12 조회 : 6191 추천 : 13    




동네분식집 입니다
7천원인데 양이 많네요 ^-^

10월 5일이랑
오늘 찍은 사진 두 장 입니다

시념 2019-11-08 (금) 11:13
사치하시네..
건수 2019-11-08 (금) 11:14
저게 많음?
     
       
글쓴이 2019-11-08 (금) 11:16
이토에서 넘 조금준 사진보고나서 먹은거라 ㅋㅋ 2인분 나온줄 알았어요..
1인분 양으로는 충분해보여요
     
       
송키호테 2019-11-08 (금) 22:58
충무김밥 후려치기로 유명한데
저정도면 괜찮은데요
     
       
긴팔티 2019-11-09 (토) 08:03
충무김밥 치고는 많은거 아닌가요?
人生무상 2019-11-08 (금) 11:16
저는 보통 수준
똘개이2 2019-11-08 (금) 11:16
동네분식집이라 그나마 현실화하신 듯... 맛있겠네요. ㅎㅎ
진진자리 2019-11-08 (금) 11:18
홍보?
곰보선짱 2019-11-08 (금) 11:23
영만 보자면 기존 충무김밥에 비해서 많다고 생각합니다!
각두기 2019-11-08 (금) 11:28
7천원이면 분식집말고  식당에서 먹는게...
밀키타 2019-11-08 (금) 11:35
이정도면 괜찮아보여요.
형살있는남자 2019-11-08 (금) 11:44
석박지?
TRASH★ 2019-11-08 (금) 11:45
충무김밥 재료값 반찬값 따지면 족발보다 많이 수익남길듯
흑형초코바나… 2019-11-08 (금) 11:49
일단 저는 혼자 다 못먹음.ㄷㅇㅇ
뉴러씨니아 2019-11-08 (금) 11:52
충무김밥 자체가 그닥 맛이 없음 전 불호에요
향토 대표음식들 이미지 똥칠해놓는 사라져야 할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신선한리치 2019-11-08 (금) 12:11
7천원 개오바...
이미지 메이킹 잘된 창열한 음식 베스트 넘버원 충무김밥
     
       
BUBBLE 2019-11-08 (금) 21:50
천연사이다 2019-11-08 (금) 12:20
날도 추운데 저 돈이면 뜨끈한 국밥을..
클매니아 2019-11-08 (금) 12:30
요즘 오징어값을 생각하면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리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음.
수성궁몽유록 2019-11-08 (금) 12:46
저도 맨날 몇 가닥 없는 거 보다가 이거 보니까 양 많아 보이네요 다 먹긴 할텐데 배부를듯 ㅋㅋ
강생이똥꼬 2019-11-08 (금) 12:47
통영 여객 터미널에서 사서 배 위에서 먹으니 또 맛이 있더만요.
정의구현 2019-11-08 (금) 13:02
7천원이면 국밥을 먹는게...
KEnMI 2019-11-08 (금) 13:55
한끼식사로는 딱 적당해 보이긴 하지만은.. 가성비적으로는.ㅠㅠ
식사 맛있게 하세요~
궁금하냐 2019-11-08 (금) 14:08
그나마 좀 낫군요.
RCNSP 2019-11-08 (금) 14:22
싸이버거 2개 사먹을 거에요....
작은실천 2019-11-08 (금) 14:37
개인적으로 충무김밥 한 번은 먹어도 두 번은 없다고 보네요.
아나콘도 2019-11-08 (금) 14:47
김밥 한 줄 2천원
3줄 6천원
국밥부장관 2019-11-08 (금) 14:54
저정도면 괜찮네요
임자있는몸 2019-11-08 (금) 15:05
본인이 좋다는데 별 참견들은
새토깽어맹뿌 2019-11-08 (금) 15:13
저라면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을 먹겠습니다만...+_+
닭뇬꺼져 2019-11-08 (금) 15:29
대왕오징어 안쓰고 저정도 양이라면
비싼건 아니네요.
난쟁이류 2019-11-08 (금) 16:15
양 괜찮지만 비쌈..
Astraios 2019-11-08 (금) 16:17
먹어보지도 않고 나쁘다는 사람 뭐에요? 그냥 저 음식 자체가 싫다고 적으면 됩니다.

충무김밥은 쌀밥,김의 수준이 첫번째 평가 항목임.

충무김밥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KYOzZ 2019-11-09 (토) 09:14
먹어보고 맛을 논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건데요
fbqls 2019-11-08 (금) 16:32
집에서 김싸서 먹으면 안되는건가.. ㅋ
그리피티 2019-11-08 (금) 17:08
뜨끄~~~ㄴ한 국...
근데 음식 자체의 호불호를 제외하고 본다면 제가볼때 저정도면 먹겠는데요?ㅋㅋㅋ
아니면 차라리 김밥, 반찬을 절반으로 줄이고 한 4천원 정도만 받으면 더 잘팔릴듯
꼬맹이서희 2019-11-08 (금) 17:09
음.. 충무김밥은 오징어 무침하고 김치로 먹는거죠.. =_=ㅋㅋㅋ
Ferreros 2019-11-08 (금) 18:49
많은양같은데  다른곳 충무김밥보다는 ....

하지만  가격이 너무 창렬이라...

좀  속이 실한 김밥도 한줄에 2~3천원 하는데...
여우는고양이… 2019-11-08 (금) 18:50
자 국밥....
ABC초코 2019-11-08 (금) 19:39
하루 세끼 저걸로 때울 수 있음 우리동네는 4500원함
Piaget 2019-11-08 (금) 20:18
오징어 덮밥이라고 생각하면 나쁘진 않은거 같네요.
규니짱 2019-11-08 (금) 20:22
이래야했음 ㅇㅇ
재석유임 2019-11-08 (금) 20:23
통영에서 본거에 비하면 잘 나오네요 ㅎㅎ 요새 오징어 값 생각하면 ㅎㅎ
이번년도 오징어가 그렇게 많이 잡혔다고 하는데 왜 가격은 안떨어질까요...
꼬마으홍 2019-11-08 (금) 20:58
나쁘지 않은데요?
일반 김밥도 괜찮은거 1줄에 3000~4000원 하는데,
두 줄정도의 양이라 생각하면 7000원, 괜찮은거 같네요.
공백처리 2019-11-08 (금) 21:30
저거 왜먹는지.. 이해블가. 비싸여.
야한빤스 2019-11-08 (금) 21:47
저건 보통 2인분 분량인데요...
졸라 적게 주는데서 2인분 시키면 저정도줌...
(가격은 1인당 5~7천원)

저게 1인분이면 혜자임...
네네치킨데스 2019-11-08 (금) 23:22
이정도면 양심있는 가게 같은데여

먹을만한듯 가격은 비싸지만 가끔 !
현우 2019-11-08 (금) 23:49
저 가격에 그냥, 백반 먹겟네요
골게터® 2019-11-08 (금) 23:55
7천원이 왠말인가???
진짜로 돈 값이 이렇게 형편없어졌나요?
에드리안 2019-11-09 (토) 00:15
충무김밥이라는 통념에 비하면 괜찮긴 하네요.
칠왕국 2019-11-09 (토) 01:46
통영이나 거제쪽이 김밥8개 5천 인데 저정도면 혜잔데요
자하선인 2019-11-09 (토) 03:01
부산에서 저렇게 주면 그냥 망하겠다는 예기..
문재인 2019-11-09 (토) 05:32
충무김밥 개창렬
飛色 2019-11-09 (토) 06:08
양에비해 더럽게 비싼데요.
davyoule 2019-11-09 (토) 07:16
창렬푸드...
『깡』 2019-11-09 (토) 09:05
원조지역인 통영사람들도 쳐다도 안 본다는 핵폐기물 충무김밥
ignotus 2019-11-09 (토) 11:01
저걸 돈주고 사서 먹어야만 했냐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다중/멀티계정에 대한 규정안내 (17) eToLAND 09-30 3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4
3050 [잡담]  맥도날드 원종고강점 배달 서비스 수준 쌉구리네요 Gelgelgl 22:05 0 3
3049 [잡담]  티비에서 송가인 닮은 남자 봤네요. (1) 빙설냥냥 22:01 0 55
3048 [일반]  내일 수능이라 10시 출근이라고 공지 나왔는데.. 잇힝e 21:53 0 116
3047 [일반]  머랭은 식감이 독특하네요 (8) 이미지첨부 허니버터야옹 21:42 0 157
3046 [잡담]  대봉감 단감 뭐가 맛있나요? (5) 프랑스 21:42 0 76
3045 [일반]  총각의 늦은 저녁 (6)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21:33 2 182
3044 [일반]  아 구피가 새끼를 낳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8) 이미지첨부 츄루륩춉츕 21:19 2 417
3043 [일반]  유리 모서리 보호대는 어디서 사죠? (8) 이미지첨부 아르고노트e 21:14 0 241
3042 [일반]  취기에 또 한 곡 샀어요오랜만에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21:13 1 128
3041 [잡담]  네이버웨일 쓰고 계신분들 장점 공유 좀 해주세요 (3) 10X10 21:11 0 140
3040 [잡담]  소박한 혼술 ,,, (1) 이미지첨부 yohji 21:10 0 176
3039 [일반]  어릴적에 어떤 놀이 좋아하셧어요? (14) 산사춘1 20:57 0 155
3038 [일반]  지스타 초대권 2장 얻었네요~ (3) 이미지첨부 서슴없이고고 20:51 1 308
3037 [잡담]  어... 당첨... (4) 이미지첨부 ψ오크 20:51 2 369
3036 [잡담]  전기밥솥으로 쪄먹을수 있는 음식 종류가 뭐뭐있을까요?? (7) 소울워커 20:50 0 153
3035 [사회]  이젠 미쉐린 등급 도 못믿겠네요... (7) GoodNGod 20:47 0 413
3034 [일반]  저녁으로 돼지갈비 냠냠냠 이미지첨부 잇힝e 20:45 1 218
3033 [일반]  와~~~ 휴대폰 케이스 엄청싸게 ㅋㅋ (3) ♥나비냐옹♥ 20:40 0 257
3032 [일반]  철이형 나 이부 시작해 난 형 노래중에서 이 노래가 가장 좋더라 특히 그 부분 있잖아 (2) 젖은눈슬픈새 20:38 3 92
3031 [일반]  내장산, 아직 단풍 절정인가요? (1) foxtwo 20:21 0 156
3030 [잡담]  천리마 마트 단순 병맛 드라마인줄 알았는데.. (3) 천마신공 20:20 2 515
3029 [일반]  러브스토리... (1)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20:16 1 212
3028 [잡담]  이토에 서식하는 고딩 친구들 있나요? 수능 대박 기원 ^^ 필소구트 20:12 2 78
3027 [일반]  역시 인터넷은 믿으면 안되는게 맞았네요. 봉달이달봉 20:08 0 278
3026 [일반]  mbc뉴스보며 아재혼술하네요 (1) 이미지첨부 홍오홍 20:05 2 337
3025 [일반]  오늘 저녁 (6) 이미지첨부 허니버터야옹 20:04 1 170
3024 [일반]  Geforce gamer night 가보신 분 계세요? (2) 오딘골 19:42 0 136
3023 [일반]  집들이선물 가격대가 대략 얼마쯤인가요? (14) 포텐낄낄 19:42 0 210
3022 [일반]  자전거를 알아보다 (1) 카본스틸맨 19:37 0 144
3021 [잡담]  카드긁어서 할부로하나 일시불로긁고 카드어플에서 분할납부로 변경해도 이자동일한가… (5) Alistar 19:33 0 15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