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요새 배달음식들 진짜 잘나오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크러럴 날짜 : 2019-09-10 (화) 21:48 조회 : 5124 추천 : 10    


자영업자라 하루에 한번은 꼭 배달음식을 시켜먹는데요.

점심식사 파티원분이 간장게장 달리자고 그래서 시켜봤는데 생각외로 엄청 잘나오네요 ㄷㄷ

간장게장 정식 1인분에 양념게장 새우장 옵션추가한건데 간만에 게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게장 생각나면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크러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각두기 2019-09-10 (화) 21:49
저게 1인분?
반찬이 넘쳐나는데...
     
       
글쓴이 2019-09-10 (화) 21:51
옙 위에 보이는 계란후라이밥이랑 가운데 반찬은 1인분용이 맞아요.

둘이서 먹었는데도 결국 반찬은 남았지요.
베타블러드 2019-09-10 (화) 21:50
뭔가 경쟁이 심화되서 그런가 상당히 괜찮은집이 중간중간 있더군요. 요기요에서 할인해줄때 이것저것 시켜보는데
     
       
글쓴이 2019-09-10 (화) 21:52
잘만 고르면 가서먹는거보다 훨씬 나은가 같아요. 배달비 2천원 붙었는데 매장 비우고 왔다갔다 시간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죠
사당후세인 2019-09-10 (화) 21:51
잘 나온건지 못 나온건지는 가격이 결정합니다.
     
       
글쓴이 2019-09-10 (화) 21:53
가격은 좀 있어요 ㅋㅋㅋㅋㅋ
시간여행 2019-09-10 (화) 21:52
저정도면 대략 8000원정도 할듯요
     
       
GURE 2019-09-10 (화) 21:52
???
어디서???
     
       
글쓴이 2019-09-10 (화) 21:54
거기에 2만원 더하면 됩니다 ㅋㅋ
          
            
시간여행 2019-09-10 (화) 21:56
아..개당 8천원짜리 두어개 시킨건줄 알았네요..
     
       
국밥부장관 2019-09-10 (화) 22:44
8천원은 정말 거지 마인드인듯 ㅋㅋㅋ 원가로 처먹을려고하나 ㅋㅋ
     
       
하늘과바람과… 2019-09-11 (수) 05:42
8000원은 좀...
요즘 국밥도 7000원 하는데
박보검나웃겨 2019-09-10 (화) 21:56
요즘 잘나오죠. 배달 이것저것 하는 (주)명가푸드 이런데 말고 매장에서 하는데서 시키면 더 퀄이 높더라고요
     
       
글쓴이 2019-09-11 (수) 08:53
이젠 개인 식당들도 배달쪽에도 신경 많이 쓰는거 같아요.
맨날 시켜먹는 입장에선 땡큐죠 뭐 ㅋㅋ
isky 2019-09-10 (화) 21:56
사실 가게에서 그릇에 담아 파는걸 1회용기에 담은 차이밖에없죠 ㅋㅋ
     
       
글쓴이 2019-09-11 (수) 09:05
배달음식만 먹어야 되는 저는 그래도 좋습니다 ㅠㅠ
속세기웃기웃… 2019-09-10 (화) 21:57
가격이 1인분에 2만 8천원이면 잘나오는게 아니죠;;;

돈 많이 버시나봐요
     
       
고티카빈티지 2019-09-10 (화) 22:12
1인분이 아니죠.
1인정식에 양념게장 단품과 새우장단품 추가인데
정식 1.4  단품각각 7천원정도?
          
            
글쓴이 2019-09-11 (수) 09:06
오 거의 근접한 계산입니다 업주분이신줄... ㅋㅋ
     
       
글쓴이 2019-09-11 (수) 09:06
정식 2인분은 많아보여서 1인분에 이거저거 추가해서 2인분으로 만든거에여 ㅋ
잇힝e 2019-09-10 (화) 22:00
와 엄청 고급지게 잘 나오네요 ㅎ
     
       
글쓴이 2019-09-11 (수) 09:06
맛도 괜찮았어요. 요 근래 먹어본 게장중에서 상위권입니다
부처님ㅋ 2019-09-10 (화) 22:16
배달음식은 보이는건 그럴듯하게 보이는데 위생문제가 걱정돼서 시켜먹기가 좀 꺼림칙하더라구요..
     
       
글쓴이 2019-09-11 (수) 09:09
맞아여 집밥이 최고긴 한데 여건상 1일1배달음식은 필수다보니 괜찮은집 계속 찾아야죠뭐 ㅠㅠ
     
       
곰보선짱 2019-09-11 (수) 12:26
그런 업체는 시켜먹나 매장에 방문해서 먹나 동일한거 아닌가요? 업주 마인드가 그런거라면...
버섯도리 2019-09-10 (화) 22:25
조씁니다~
그런데 저 밀가릐 쏘세지는 저같은 사람한테 주면
주고도 욕먹습니당...
걍 안줘도 돼욤 ㅎㅎ
     
       
글쓴이 2019-09-11 (수) 09:09
저는 추억의 음식이라 ㅋㅋ 양념게장먹고 매울 때 입가심하면 좋더라구요
맹수짱 2019-09-10 (화) 23:17
고기정식 생선정식 요즘 진짜 잘나오죠.....

찜닭이나 닭도리탕 같은것도 퀄리티가 매우좋고...
     
       
글쓴이 2019-09-11 (수) 09:09
크으~ 찜닭 닭도리탕도 좋죠.
글 본김에 오늘 점심은 찜닭 시켜먹어여겠네요
yesdon2 2019-09-11 (수) 02:22
사무실에 냉장고 있으시면, 홈쇼핑에서 새우장 사두시고 냉장실에 넣어놓고 드세요. 새우장 엄청 싸던데요;;
     
       
글쓴이 2019-09-11 (수) 09:11
여기가 카페라 냉장고에 반찬 넣으면 다른 재료에 냄새 배서 바로바로 먹고 치워야해요 ㅠㅠ
도우너™ 2019-09-11 (수) 09:10
많이 먹는 사람에겐..아마 저거먹고 배부를까? 이런생각할듯...
     
       
글쓴이 2019-09-11 (수) 09:12
다행히 저도 그렇고 같이 드시는분도 그렇고 한끼 양이 적어서 딱 저정도가 적당하더라구요 ㅋ
잃어버린10년 2019-09-11 (수) 12:23
중요한 건 가격이죠. 배달음식도 가격 따라 가는 거죠~ 물론 창렬인 메뉴도 있지만요~
     
       
글쓴이 2019-09-11 (수) 16:01
제 기준에선 가격에 딱 맞게? 조금더 잘 나온? 정도라고 상각돼요 ㅋ

오늘하루만 장사하는거 같은 배달집을 자주봐서 그런지 딱 지불한 값어치만큼 주는곳도 고맙죠뭐 ㅋ
야한빤스 2019-09-11 (수) 12:25
잘나오는게 아니라.. 가격만큼 나오는거죠...
28000원이면 잘나왔다고 하기에는 좀 글쵸,...
     
       
글쓴이 2019-09-11 (수) 16:03
사실 게장정식이 원채 가격대가 있는 메뉴라 저는 잘나왔다고 셍각을....
그리피티 2019-09-11 (수) 12:54
분홍 소시지 한개만..
     
       
글쓴이 2019-09-11 (수) 16:03
돈주고 사먹지는 않는 소시지인데 이상하게 누군가가 넣어주면 맛있게 먹는 메뉴죠 ㅋ
베­베 2019-09-11 (수) 13:10
와 맛있어보입니다 침꼴깍
     
       
글쓴이 2019-09-11 (수) 16:04
앵간한 게장전문점만큼 맛있었어요.
게장 생각나면 저기서 또 배달시킬 예정입니다 ㅋㅋ
동그랑땡 2019-09-11 (수) 15:15
이야.. 한끼에 2만8천짜리 시킬정도면 장사 잘되시나보네요
부럽습니다..
     
       
글쓴이 2019-09-11 (수) 16:05
맨날 7천원 8천천원짜리 먹다가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자기만족을 위해서 비싼거 먹는거에요 ㅋㅋ
후끈통닭 2019-09-11 (수) 15:48
두명이서 저정도 먹으면서 30,000원 정도에 맛있고 배달까지 해주면 맛집이네요
개장 먹으러 갈라면 어휴,,....
글쓴이 2019-09-11 (수) 16:06
은근 간장게장 잘하는 집 찾기가 어렵죠 ㅠ
간만에 동네맛집 발견한 기분이에요
환타매니아 2019-09-11 (수) 16:07
확실히 경쟁이 답인거 같습니다
독주는 결국 소비자에게 백프로 피해가 오기 마련이더라구요

저희 동네도 배달 삼겹살이 생긴지 3년째인데 처음엔 그냥저냥 이던게 요샌 수십개 업체가 반경 3키로 안에서 경쟁하다 보니 가격도 다운 품질은 업 이것저것 쿠폰에 리뷰달면 서비스까지..가성비 좋은 곳은 집에 밥만 더 있음 혼밥 셋트를 2명이서도 먹겠더라구요 쿠폰 먹이고 함 두당 5000원 가격에...

이래저래 저도 일주일에 한번은 애용중인데 좋더군요
     
       
글쓴이 2019-09-11 (수) 18:53
맞습니다. 저도 자영업자라 경쟁이 정말 힘들긴 한데 뭐 그만큼 제가 올라서면 손님들도 인정해주시고 꾸준히 찾아주시니까요.

앞으로도 안망하려면 노오력밖엔 답이 없는거 같아요
아이즈원♡ 2019-09-11 (수) 16:12
어디인가요
     
       
글쓴이 2019-09-11 (수) 18:54
경기도 외지에요 ㅋㅋ
dgsa2344 2019-09-11 (수) 16:16
요즘 배달대행업체 시장이 커지면서, 배달되는 음식이 엄청 다양해졌음.
     
       
글쓴이 2019-09-11 (수) 18:55
배민이나 요기요 이런게 참 희안하게 순기능도 있고 역기능도 있구요.

이래저래 배달음식의 르네상스 시대가 열린건 맞는거 같아요
오십구키로 2019-09-11 (수) 19:10
와 안주로 먹어도 될듯 ㄷㄷㄷ  서울인가요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기능 변경안내 (10) eToLAND 08-22 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1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0
2286 [뉴스]  파주 돼지열병 의심신고 2곳 모두 음성 판정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11 0 1
2285 [일반]  '배가본드' 후기글이 없는거 보니까 말하는고양이 00:55 0 119
2284 [일반]  주식으로 치킨값 벌었어요! (8) 이미지첨부 햄촤딩 00:30 0 394
2283 [날씨]  [오늘 날씨]전국에 많은 비…17호 태풍 ‘타파’ 영향 오늘의날씨 00:26 0 120
2282 [뉴스]  “소변에 핏덩이가…” 히말라야도 오른 신장내과 교수가 방광암이라니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0:24 2 270
2281 [잡담]  와 신과함께 영화 존잼이네요 (6) 입술 00:22 0 183
2280 [일반]  택배기사.. 이럴땐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3) 으악새 00:20 1 174
2279 [잡담]  배가본드 ,천리마 마트 , 쇼미8 (6) 오십구키로 00:16 0 268
2278 [일반]  삼시세끼 이번 산촌편... 희안하게 재미없네요. (10) 탄산수 00:13 0 291
2277 [잡담]  오늘도 잊지말고 복권! (3) 곰돌이분신술 00:10 1 122
2276 [일반]  지금 사막지대는 옛날에는 밀림지대인듯 (4) 순수의식 00:07 0 174
2275 [날씨]  2019년 9월 21일 [오늘의 날씨] (1) 이미지첨부 5180 00:05 0 55
2274 [일반]  스크롤 디스플레이가 나올까요? (2) 이미지첨부 메트로 00:05 1 161
2273 [잡담]  지금 나혼자 산다 보는 중......ㅎ (1) 하얀손™ 00:05 2 168
2272 [잡담]  lg전자 대리점들 미친 듯 (5) 께빠소 00:03 4 423
2271 [잡담]  와 타파 라는 태풍이 더 쎼다 그러네여 ㄷㄷ (3) 오십구키로 00:02 2 207
2270 [잡담]  늦은 밤엔 음식배달 시키는것 자제하는 것도 이웃간 매너? (8) 가지가지X 09-20 2 158
2269 [잡담]  현아에게 늘 가졌던 의문 두 가지 (3) 이미지첨부 속세기웃기웃… 09-20 0 547
2268 [일반]  PC에 갤럭시 버즈 연결이 가능한가요? (5) dk26kj 09-20 0 164
2267 [잡담]  갤럭시 화면 크기 조절팁 이미지첨부 제미니 09-20 2 204
2266 [잡담]  와 어제 미친듯 자고 바보자슥 09-20 2 158
2265 [뉴스]  중국, "석유 한방울 수입없이 80일 버틴다"..비축과 생산량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9-20 2 270
2264 [잡담]  모바일 토렌트 어플 머쓰세요?? (2) 크크쁘응 09-20 0 126
2263 [뉴스]  [과학을읽다]커지는 사막과 작아지는 호수…재앙의 시작?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9-20 1 77
2262 [일반]  왕산 선생 손부, 장세용 구미시장과 다투다 응급실행 (2) CLAMP 09-20 2 221
2261 [뉴스]  1970년 이후 미국·캐나다에서 새 32억 마리 감소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9-20 2 222
2260 [일반]  유교 국가도 아니고 대학행사하는데 (4) 이미지첨부 6DWorld 09-20 2 418
2259 [일반]  태풍 상륙 하네요. (3) 이미지첨부 Astraios 09-20 3 401
2258 [일반]  맥알못의 맥주 추천 (1) 이미지첨부 허니버터야옹 09-20 2 215
2257 [잡담]  쳇 스마트폰이 점차 맛이 가네요..3년 반이 지나니 (3) 고수진 09-20 2 2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