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한 매국당 (신당명 니네 공화당) 클났네요.

[시사게시판]
글쓴이 : 너무더움 날짜 : 2019-06-25 (화) 11:29 조회 : 1769 추천 : 28    


용역 400명 인건비 포함 철거 장비 사용료 2억원 가량 대집행비용 청구

30여명 부상.. 이건 나와봐야 알겠지만 배상액이 따로 청구될거고

장기간 불법 점거에 대한 과태료가 1억 내외 나올거고

소화기 비롯해 흉기 들고 난동부리며 철거반 폭행한거 전부 채증해서 고발 예정이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잘 써먹던 시위에 대한 소송과 비용청구 쓴맛을 보겠네요.


전에 지들은 합법적이고 정상적인 시위에도 억지를 부렸지만

이건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라 다 물어내고 뒤집어 써야죠 ㅎㅎ

너무더움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산돌마을 2019-06-25 (화) 11:31
가압류하고 신용불량자 만들어서 일 원짜리 하나까지 받아내야죠.
     
       
글쓴이 2019-06-25 (화) 11:32
홍문종이 인터뷰 보니 쫄아가지고 다음 천막 설치는 어떻게든 허가를 받아보겠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통합사회황국… 2019-06-25 (화) 11:43
안내줄듯 ... 제가 시장이었어도 안내줍니다.
               
                 
글쓴이 2019-06-25 (화) 11:49
각종 청구 비용 및 과태료 완납하면 검토해보겠다고 희망고문 해야죠 ㅋㅋ
                    
                      
통합사회황국… 2019-06-25 (화) 11:53
악마도 울고 가겠네요.
                         
                           
산돌마을 2019-06-25 (화) 12:13
악마수준은 못 되고...

수구꼴통들 쓰레기들에게 악마는 과잉의전임.
고수진 2019-06-25 (화) 11:31
대일왜국당
     
       
글쓴이 2019-06-25 (화) 11:33
그러게요 매국을 넘어 저것들은 친일왜국당!!
쌀집김씨 2019-06-25 (화) 11:33
갑자기 포만감이 솔솔~
     
       
글쓴이 2019-06-25 (화) 11:33
속보 뜨는거 보니 서울시는 무단점거에 대한 과태료 말고 변상금도 청구하겠다네요 ㅋㅋ
          
            
김씨5 2019-06-25 (화) 11:36
과연 낼지  ....

세월호 관련 천막은 시에서 허가 하지 않아 임의로  설치 햇던 천막 과태료를
자진 납부 했죠

과연 세월호 욕하던 뜰딱들이 돈을 낼지... ㅋㅋㅋ
               
                 
글쓴이 2019-06-25 (화) 11:37
쟤네가 저번의 실체없는 어벙이 연합이 아니라
이제 공당으로 등록한거라 강제집행이 가능해요 ㅋㅋ
MESTE 2019-06-25 (화) 11:34
안 내고 배째라 할듯욮ㅋㅋㅋ
     
       
글쓴이 2019-06-25 (화) 11:39
배째면 매국당 재산 또 압류 및 강제집행 들어가는거죠.
쟤들은 이젠 실체가 생겨버려서 과거처럼 조직명 바꾸고 흩어지며 유야무야 그런짓 못합니다 ㅎㅎ
장마철소낙비 2019-06-25 (화) 11:36
정당한 소송사유인데 과연 사법부의 판단은?
     
       
글쓴이 2019-06-25 (화) 11:38
철거반 피해 배상 문제 말곤 딱히 사법부가 간여할게 없는 단순 민사 청구건이라
매국당놈들 이번엔 답없습니다.
Route66 2019-06-25 (화) 11:40
지금은 세월호 기억관 훼손할까봐 경찰들이 애워 쌌습니다.
     
       
통합사회황국… 2019-06-25 (화) 11:41
당연 하겠죠. 그들 제정신 아닌데 ...
통합사회황국… 2019-06-25 (화) 11:41
이건 재판가도 빼박이죠.

거기다 정식으로 정당등록한 상황이라 ...

뭐 다 내야죠.
     
       
글쓴이 2019-06-25 (화) 11:44
선거 내년 돌입하기 전에 당사 압류되어 내쫓기기 싫음 다 내야죠 ㅋㅋㅋㅋ
천상의질주 2019-06-25 (화) 12:06
얘내들 골빈 부자 노인네들 많아서 돈걱정 안해요..
     
       
글쓴이 2019-06-25 (화) 12:10
그렇긴 해요 가짜뉴스 뿌리는 유튜버들 후원 하는것만 봐도 ㄷㄷㄷ
귀차늬즘 2019-06-25 (화) 16:47
박그네왈: 우리~.. 공화당 할까요>?
우리 공화당이다! ㅋㅋ
무의사결정 2019-06-25 (화) 20:18
민주당은 한국독립당으로 개명하고 한인애국단 창설해서 토착왜구에게 벤또를 투척

하면 좋겠네요

다 무죄뜨고
우보만리 2019-06-26 (수) 04:56
껌값일듯
요매 2019-06-26 (수) 11:53
저렇게 정당 모임을 하면 최소한의 돈이 들텐데..누가 후원을 해주는걸까요.. 후원해주는 단체를 꼭 알고 싶네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기능 변경안내 (13) eToLAND 06-25 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1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0
114123 [일반]  역사학자 전우용 페이스북 (6) 이미지첨부 fourplay 05:05 0 157
114122 [잡담]  내일,모레 서울 날씨. (2) 이미지첨부 김윤이 05:03 0 132
114121 [잡담]  장엄하였으되 처참하게 희생된 애국자들 (2) 이미지첨부 김윤이 04:34 0 188
114120 [잡담]  '한국+우리공화' 선거연대론 솔솔..보수통합론 '꿈틀' (4)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04:24 0 169
114119 [일반]  美증시 최고치 행진..다우지수 첫 2만 7,000 돌파 소녀어깨 04:22 0 89
114118 [일반]  인천에 구월동에 있는 대찬병원 가보신분? 롤타 03:04 0 109
114117 [뉴스]  NASA 우주관제센터 만든 크래프트, 달착륙 50주년 이틀 후 별세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2:19 2 227
114116 [단문]  소화효소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8) 사월4 02:10 1 172
114115 [일반]  배상과 보상 그 차이는? 청구권은 이미 해결됐다? (1) Calibre 02:07 0 170
114114 [뉴스]  영국 새 총리 된 보리스 존슨 "10월31일 브렉시트 할 것"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2:04 0 305
114113 [뉴스]  중국 바이두, 'AI 아나운서' 뉴스 방송 개시 (4)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39 0 400
114112 [뉴스]  "도쿄에서 방사능 흙 검출" 올림픽 보이콧 요구 움직임 (6)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27 6 512
114111 [일반]  혹시 반려견이 천국에 먼저가있는다는 웹툰?만화? (2) 불법웃음 01:24 0 209
114110 [일반]  이제는 슈퍼맨이나 배트맨의 아성을 아이언맨이 (4) 이토렌탈 01:12 0 389
114109 [일반]  일본의 병신력은 상상을 훨씬 뛰어 넘네요 (9) 전사abj 01:01 0 862
114108 [일반]  "아베, 선거 승리했으니 한국 겨냥 대립정책 포기할 듯"中전문가 (5) 인간조건 00:58 0 606
114107 [잡담]  선풍기 걍 틀고자도 되겠죠? (20) Pixar 00:55 1 501
114106 [잡담]  매미 의 천적은 멀까요 (10) 오십구키로 00:54 2 405
114105 [뉴스]  7월 23일 과학&공학 뉴스&24일의 밤하늘(천문현상)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0:48 2 98
114104 [일반]  오랜만에 자전거 개시! (2) 이미지첨부 햄촤딩 00:46 1 321
114103 [일반]  불매운동 강요 하지마라. (9) 절오빠 00:46 7 515
114102 [일반]  "추경 국회통과 늦어져 경제효과 떨어질 것" 회의감 확산 (6)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0:44 0 309
114101 [잡담]  요즘 오뚜기 라면 먹으면서 느낀점... (13) 부끄님 00:41 5 717
114100 [일반]  GS25 "나를 따르라"..'반일 불매운동' 유통업계 본사 차원 첫 움직임 (4)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0:39 0 643
114099 [뉴스]  [단독] 호기심에 만졌다가…이탈리아 고대 유물 망가뜨린 80대, 불구속 입건 (6) 포이에마 00:36 0 509
114098 [일반]  노트북샀네여 류가미네 00:34 0 191
114097 [일반]  자한당 여상규 법사위장, '비상장' 가족회사 감사직..검찰 수사 (9)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0:28 0 290
114096 [뉴스]  "제주개는 한국 고유 토종개…독립적인 품종" (3)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0:27 1 309
114095 [일반]  "올 세계경제 성장률 3.2%"..IMF, 네 번째 하향 조정 (3) 소녀어깨 00:24 0 158
114094 [잡담]  IQ 129나왔네요 (8) 그리운건그대… 00:24 0 41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