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대림동 경찰 폭행 사건

[회원게시판]
글쓴이 : 칫솔과치약 날짜 : 2019-05-15 (수) 21:34 조회 : 4776 추천 : 30  



이노무시끼들이 대한민국 경찰을 개똥으로 보나...

그나저나 남자경찰분은 자칫 큰 일 날뻔 하셨네요.

폭행한 사람을 제압하는 중에 다른 일행이 흉기라도 휘둘렀다면...ㅡ,.ㅡ;


너무더움 2019-05-15 (수) 21:35 추천 18 반대 2
오토케이가 있으니 진짜 위기 일발이네요
전혀 도움이 안되네 ㄷㄷㄷㄷㄷㄷ
너무더움 2019-05-15 (수) 21:3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오토케이가 있으니 진짜 위기 일발이네요
전혀 도움이 안되네 ㄷㄷㄷㄷㄷㄷ
너무더움 2019-05-15 (수) 21:35
욕나온다 진짜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범인 제압은 고사하고 동료 등도 못지켜주는 월급도둑년 치안조무사 -_-
MESTE 2019-05-15 (수) 21:40
오토케
카페치킨 2019-05-15 (수) 21:41
세금 살살 녹는구나.
범인이나 진상 난동꾼 제압능력이 없는 세금도둑은 모두 없앨 때가 된 듯.
재검증해서 모두 제거해야 할 듯.
Mides 2019-05-15 (수) 22:02
저럴거면 뭐하러 2명씩 나가냐...에휴
참새우젓 2019-05-15 (수) 22:05
여경은 행정업무만 하는걸로
     
       
살아라병아리 2019-05-16 (목) 10:22
현장근무 안나가면 위험수당 안나와서 월급 적다고 난리 칠겁니다
          
            
사탕발림 2019-05-16 (목) 19:15
여자라고 위험 수당 같이 뭐 따로 챙겨 줄 수 있게 생길듯
카일러스 2019-05-15 (수) 22:07
여경은 뭐하고 있죠??
흰둥흰둥 2019-05-15 (수) 22:08
일행이 들고 있는게 칼 아닌가요? 손에 긴 물체가 보이는데요....핸드폰 측면인가요?
빅꾸이맨 2019-05-15 (수) 22:15
저거 빼든거 칼 아닙니까?
국밥부장관 2019-05-15 (수) 22:15
조무사 ㅋㅋ
19금푸우 2019-05-15 (수) 22:30
오토케가 사수인듯요
루미옹 2019-05-15 (수) 23:29
저 여경은 손에 뭘 들고있는거지??
업무방법 2019-05-15 (수) 23:38
이와중에 여경이 어떻게 대처하나 그거 열번봤다.  열번 화가 났다.
세상바꾸기 2019-05-15 (수) 23:52
맞은 경찰 편들어주기 싫다.
작년에 취객하고 시비가 붙어 저런식으로 뺨을 맞았는데
손을 꺽어 제압을 했는데, 날 가해자 취급하는 바람에
벌금 먹었다. 견찰아~~~
상대가 먼저 시비를 걸었지만 더 많이 다첬다면서
쌍방으로 내가 70% 더 벌금냈다.  경찰 당신도 쌍방으로
벌금내야 되겠네....?
데챠아앗 2019-05-16 (목) 00:10
옆에 여경 뭐하나 ㅋㅋㅋㅋ 암걸리겠다
ueno 2019-05-16 (목) 00:26
아 안타깝다 전기로 지지던가 삼단봉으로 대갈통을 갈던가 에휴 범인이 착해서 다행이다
Star 2019-05-16 (목) 00:40
중국에서는 저렇게 못 하겠지 ㅋㅋㅋㅋㅋ

저런 짓 하면 바로 개털리니까 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가 만만하게 보이나 ㅋㅋㅋㅋㅋ
쇼쿠쇼킹 2019-05-16 (목) 00:57
아니 그 와중에 여경 아무것도 못하는거 실화냐?
저렇게되면 때린 놈은 폭행죄로 당연히 체포하고
옆에 친구놈은 공무집행방해죄로 체포해야하는데
여경 그와중에 무전으로 지원요청하네 미친 ㅋㅋㅋㅋㅋ
이러다 남경이 칼 맞거나 다구리 당하면 어쩔라고
잇힝힝 2019-05-16 (목) 01:06
오토케 오토케~~
우주여행객 2019-05-16 (목) 01:07
여경은 커피만 타는걸로
판석 2019-05-16 (목) 01:07
현장에 있으면서 당장에 미숙한 대처와 함께 지원요청하는 꼴이라니 ....상대가 혹시 더한 반항을 했다면 어떻게 했을까 ...경우에 따라서는 매우 위험한 상황인데...
BUBBLE 2019-05-16 (목) 01:40
Auto K
NavySeaI 2019-05-16 (목) 01:43
저기있는 아재둘정도야 저경ㅊ찰관분이 이런 개 ㅈ밥새기들이 하면서 좆바를수있겠지만
하..한명제압하는데 다른한명이 뒤에서 지롤하면 다른 경찰관이 카바를 쳐줘야되는데 시발이건뭐;
저 아재들이 힘좋고싸가지없는 젊은 애들이였어봐요 ㅈㄴ위험하지 ㅅㅂ
판에미로 2019-05-16 (목) 01:57
경찰은 다 여자가 하는 걸로...
s0415 2019-05-16 (목) 03:10
저런 여경에게 내삶 내 가족의 치안을 맡기고 싶지 않은데
왜 난 어거지로 그렇게 당하고 있어야 하는걸까요?
어그로탐지기 2019-05-16 (목) 03:27
배려가 필요하다구욧!
한계를넘어서… 2019-05-16 (목) 07:32
근데 이건 여경의 대응보다 조선족 씹ㅅㄲ들의 만행에 초점이 맞아야하는데
여경의 대응 방식도 상당히 미흡해보이네요
경찰은 항상 최악의 상황까지 대비해야하는데
만약 저 조선족들이 들고 있는게
칼이나 다른 흉기였으면 남경이 다쳤을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여경이어서 욕하는게 아니라
현장에서 저렇게 무능한 경찰은 필요가 없다는 거죠
문낙 2019-05-16 (목) 07:42
여경은 역시...
쪽꽃 2019-05-16 (목) 08:17
남자 두명이였으면 서로 한명씩은 잡았을것 같은데
여경은 저 뒤에있는사람 하나 재대로 못막아주네...
crueal 2019-05-16 (목) 08:37
걸캅!
독거총각 2019-05-16 (목) 09:50
한명 칼 꺼낸거 같은데.
여경 필요해서 많이 뽑는거 이해는 안되지만 뭐 그렇다치고.
현장에 좀 안나갔음 싶네요. 여러모로 민폐...
     
       
골게터® 2019-05-16 (목) 12:23
남자도 순환보직해야 장기근무하면서 숨쉬면서 살수있습니다.
남자만 험한일 해야한다는 말인가요?
현장일이 엄중한 경찰일에 여자가 뭔 필요가 있나요?
가을에에 2019-05-16 (목) 10:31
여경은 옆에서 응원이나해라....
dogville 2019-05-16 (목) 11:13
도움이 1도 안되네 이건 진짜 아니지않나
무의사결정 2019-05-16 (목) 11:40
솔직히 경찰은 총기휴대해야함

다 갈겨버려야함

저런 취객놈들
헤드샷 떠블킬
버섯도리 2019-05-16 (목) 12:32


얍얍얍 ㅋㅋㅋ
글쓴이 2019-05-16 (목) 12:37
여경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는 것은 인정하는데 할 수 있는 일 다른 다는 것도 인정합니다. 이게 뭔 상황인지...원...
윤부장2 2019-05-16 (목) 12:56
이거 영상이 중간에 짤려서 그런데 끝 부분에서는 제압하다가 제압당하네요.
여경 쟤는 뭐하고 있는 거야. 도대체.
     
       
푸룬이 2019-05-16 (목) 13:21
헐...범인한테 제압 당했다고요? 오마이갓...
실버크로스 2019-05-16 (목) 13:47
저 칼에 경동맥 찔렸으면 손도 못썼을텐데 ㅠㅠ 답답하네요
     
       
Obra 2019-05-16 (목) 15:25
칼은 몇분쯤에 나오나요 ㅋ
Obra 2019-05-16 (목) 15:25
그나마 빠르게 무전은 치네
Altruisti 2019-05-16 (목) 15:29
뒤에서 쳐 공격하는데 무전치고 앉아있네 정신나간... 테이저라도 쳐 쏘던가
길잃은어린냥 2019-05-16 (목) 15:48
경찰한테 덤비는 조선족은 그냥 죽이자 ㅅㅂ
노란가오리 2019-05-16 (목) 17:06
도움만 안되면 그나마인데 지켜야할 짐이 될까봐 걱정이네요
카카오닢스 2019-05-16 (목) 17:57
취객 무섭다고 떨어져서 구경만 하는 여경들도 분명 있을텐데

되도 않는 액션으로라도 저렇게 막는 시늉이라도 하는게 그나마 가상합니다

진짜 여경 뽑아서 현장보내는건 여경에게도 동료에게도 못할짓이네요
김풍선 2019-05-16 (목) 18:36
옆에서 칼로 찌르면 둘다 죽었을거 같은데...    미국에서는 있을수도 없는 일이야..

여겅 대응에 문제 있다.  ㅅㅂ..
빅토리아송 2019-05-16 (목) 19:25
와 진짜 ㅅㅂ년일세
근데 이거 언제 사건임?
영상찍는놈도 맘에 안드네
맥심 2019-05-16 (목) 19:38
와 진짜... 왜...

여경 문제 좀 어케 하자 진짜...
다각도 2019-05-16 (목) 19:38
아.. 욕먹을만하네..;;
옆에서 제압 안하고 뭐하냐..
makuma 2019-05-16 (목) 19:43
진짜 옆에서 AUTO K는 뭐하는거냐???
오rLi 2019-05-16 (목) 19:51
여경 필요합니다. 문제는 제대로 된 여경을 안뽑는다는거죠...  경찰공무원 시험에 필수사항으로 남녀 모두 군필넣으면 그나마 제대로 된 경찰 뽑을수있다고 생각됩니다.
구도나세 2019-05-16 (목) 20:08
진짜 제대로된 여경을 뽑아야하는데.. 저리 무능한 루팡년들을뽑으니..에휴...
티아노 2019-05-16 (목) 20:32
있는 여경들 제발 내근직으로 다돌리고
여경따로 뽑지좀 맙시다 .. 대체 왜그러는거임?
그딴 식이면 남여 차별 없애자고 대통령 경호실도 남여 비율 50%맞춰야 되는거 아닌가요 ?
smithjam 2019-05-18 (토) 08:06
에휴...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기능 변경안내 (16) eToLAND 06-25 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1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3
122887 [정치]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일제가 철거한 '돈의문'… 일제가 보수한 '독… 친절한석이 03:12 0 25
122886 [일반]  나의 아저씨 다봤네요 젠장 (2) 하르마게돈 03:11 0 41
122885 [정치]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누가 존 웨인을 죽였는가' 친절한석이 03:09 0 29
122884 [날씨]  [오늘의 날씨] 2019년 8월 21일 (수요일) 이미지첨부 5180 03:03 0 19
122883 [일반]  [청와대 청원]청와대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임명을 반드시 해주십시오!! (2) 아우짜라고 02:57 0 67
122882 [뉴스]  디즈니 플러스 1차 출시국 (1) 포이에마 02:52 1 138
122881 [잡담]  아랫집에 신나게 싸우네요 (4) 도사로소이다 02:32 1 261
122880 [일반]  헐 조국임명 반대 부산 엘시티 비리가 걸린문제인듯 (8) 아우짜라고 02:27 0 331
122879 [정치]  이분에 대해 어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2) 아라가키유이… 02:27 0 114
122878 [잡담]  트럼프 "구글, 힐러리 위해 수백만표 조작"…또 음모론 논란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2:25 0 97
122877 [일반]  "지금은 친일이 애국"? '망언 자랑' 고위공무원 징계 회부 (2)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2:24 0 108
122876 [뉴스]  트럼프 "그린란드에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 ㅋㅋㅋ (3)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2:20 0 183
122875 [일반]  조국 후보 반론 (6) 미래남 02:15 0 290
122874 [잡담]  미친 사회.. 청문회전에 먼지 털기??? 유랑천하 02:15 0 114
122873 [일반]  김대중 전 대통령의 선견지명.. (5) 앤더슨 02:10 0 284
122872 [일반]  후보자 의혹 규명 위해 신속한 청문회 개최 주장하던 자칭 언론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2:04 0 139
122871 [잡담]  내일 당장 요금제 바꿔야겟네요 .. (7) 이미지첨부 풍운비 02:03 0 321
122870 [일반]  ====조국딸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학칙=== (14) 이미지첨부 v아스v 01:57 0 392
122869 [뉴스]  8월 20일 과학뉴스 & 21일 밤하늘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49 0 49
122868 [사회]  조국 딸 장학금에 대한 정리 (2) 해탈게이머 01:46 0 427
122867 [뉴스]  [안녕? 자연] 조약돌의 탈을 쓴 플라스틱 쓰레기..전문가도 구분 어려워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42 0 137
122866 [뉴스]  반도체로 만든 '인공 코'..폭발물·마약탐지견 대신한다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40 1 149
122865 [일반]  조국 법무부장관되면 503이 영향 받을까요? (5) dollar 01:38 0 184
122864 [뉴스]  中 최초로 고양이 복제 성공…'1마리에 4천만원' 상업화 계획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36 0 210
122863 [뉴스]  "휴식 시간에 휴대전화 쓰면 쉬는 효과 거의 사라져"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33 0 177
122862 [잡담]  오늘로서 여친이랑 완전히 헤어졌습니다 (11) 풍운비 01:30 0 412
122861 [잡담]  외모보고 결혼하면 3년을 못간다더니. (11) 순수의식 01:24 1 627
122860 [일반]  스마트폰이 과학 독해력 저하 유발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23 0 137
122859 [일반]  저도 아닥하고 무조건적으로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에 찬성합니다. (2) 사당후세인 01:23 3 142
122858 [일반]  와 수요미식회 보는데 벌집껍데기 미쳤네요 (6) 이미지첨부 베­베 01:21 0 4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