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6] (회원게시판) 양예원이랑 실장카톡 복원했다고 하네요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저번에 사무보조 알바한 여자분이있는데 그분이 컴퓨터 쓴 내역을 봤는데

[회원게시판]
글쓴이 : 츄루륩춉츕 날짜 : 2018-02-14 (수) 16:27 조회 : 1336
크롬보면 들어갔던사이트가 메인에 뜨더라고요

그중에 여성시대가있었어요

들어가보니깐 글들이 아주 가관 ㅜㅜ


하아



반전은 그분 지금 회사에 입사해서 .일하고 계십니다
엄청조용하신데 그런거 왜할까요
자신을속이고있는거겠죠?
반갑습니다.

일본 2018-02-14 (수) 16:28
여성시대 까지는 괜찮음

거기서 파생된 괴물인 메갈, 워마드가 위험한거
     
       
후덜ㅋ 2018-02-14 (수) 16:29
여성시대도 동급임
          
            
손예진 2018-02-14 (수) 16:30
후덜ㅋ
          
            
일본 2018-02-14 (수) 16:30
읭 동급되었나요?

제가 알기론 워마드 메갈이후 조용해진 동네로 알고있는데 말이죠.
               
                 
변화 2018-02-14 (수) 16:45
요새 이슈 검색하다 여시나 쭉빵 들어가보면...
여시, 쭉빵 댓글들도
메갈, 워마드 급이더라구요.
     
       
글쓴이 2018-02-14 (수) 16:30
뭐가 괜찮아여

닉네임들부터 가관인데
          
            
일본 2018-02-14 (수) 16:32
왜요 여기만 해도 닉네임 위험한 사람들 많은데
          
            
BlueB 2018-02-14 (수) 17:00
무시하셈여
노답 어그로 임요
차단하세여
     
       
noahe 2018-02-14 (수) 16:32
ㅋㅋㅋ 여시가 딱 원하는 물타기에 제대로 놀아났거나본인이 여시를 하거나 둘중에 하난데 ㅋㅋㅋ 여시가 메갈 워마드의 뿌리라고 보면됩니다. 땅밑에 숨겨져 있어 보이지 않을뿐이죠
          
            
일본 2018-02-14 (수) 16:33
디시가 ㅇㅂㅊ의 뿌리라 해서 DC한다고 욕먹진 않죠.

... 잠깐 디씨는 원래 노답인거 맞는데

생각해보니 님말이 맞는듯
     
       
베르킨게토릭… 2018-02-14 (수) 16:36
여성시대가 메갈 워마드를 어머니 같은 곳임..
수준은 비슷비슷
Haroa 2018-02-14 (수) 16:29
여성시대는 .. 페미하고는 거리가 멀죠 .. 아무래도 아싸도 아니고 공중파에서 운영하는 라디오인데
     
       
글쓴이 2018-02-14 (수) 16:31
그게아니고 카페에요
          
            
Haroa 2018-02-14 (수) 16:3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전 라디오 여성시대 말하는 줄 알았어요

라디오 여성시대 사연게시판 보고 하시는 말씀인줄

그나저나 카페 여성시대는 첨 들어보네요
               
                 
이천송영환83 2018-02-14 (수) 16: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불킥 하시죠 ㅎ
그래도 님 덕분에 웃고 갑니다 ㅎ
                    
                      
부끄 2018-02-14 (수) 17:06
이불킥까지는 아니죠.
오히려 여시,메갈,워마드,일베 등을 모르고 있다면 복받은거
     
       
미국드라마 2018-02-14 (수) 16:31
그 여성시대가 아니지않나요?
중도의표본 2018-02-14 (수) 16:29
여성시대도 위험함
절대 친하게 지내지 마셈
한남충 거리면서 님과 관련된 이야기가 인터넷 세상에 떠돌게 될지도
▶◀탈레랑 2018-02-14 (수) 16:30
이유가있나요 똥에 파리꼬이는거랑 비슷한거같은데..
4시5분 2018-02-14 (수) 16:31
근데 메갈, 워마드 이런 병신들 쳐나오기전에도

여성시대 이런데는 대형 여초사이트라

예전부터 하는 사람들 많았을거에요.

거기서 어떤 활동 하느냐가 문제죠 ㅋ
우리어머님 2018-02-14 (수) 16:31
사회 생활을 하면 일단 힘듭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그 무슨 일을 해도 신입은 힘이 들 수 밖에 없죠.

사무보조같은 일은 특히 가장 말단급이라 애로사항이 많을 겁니다.

그럴 때 여자들이 말을 하는 겁니다.

내가 힘든 건 다 남자 때문이라고.

그런 말을 공감해주는게 여성 커뮤니티고.

그러면서 온갖 왜곡된 성차별적인 관념을 머리에 심게 되는 거죠.

여자라서 힘든게 아니라

그냥 신입은 원래 다 힘든 건데.
산들에꽃피네 2018-02-14 (수) 16:31
남자분들도 인터넷에서는 일진이지만

현실에서는 숙이고 조용히 사는 분들 많더랍니다.
빈폴 2018-02-14 (수) 16:32
사귀는거아니면 친하게 지내지않아도됨.
alpex 2018-02-14 (수) 16:32
인증없음 그냥 소설입니다 인증샷 ㄱㄱ
     
       
글쓴이 2018-02-14 (수) 16:38
뭔 이런거로 소설을써요ㅋㅋ
     
       
응켱쿙 2018-02-14 (수) 17:07
이런 거 인증할 꺼리가 되나요?
500원동전 2018-02-14 (수) 16:37
여성시대, 쭉빵카페, 메갈리아, 워마드
여자들이 일베 하는 남자 만나면 안되는 것 처럼 남자도 위의 4개 사이트 하는 여자 만나면 안됩니다
이천송영환83 2018-02-14 (수) 16:39
페미 카페를 하는 직원은 관찰이 필요함
트라이벨 2018-02-14 (수) 16:43
다가가지 마세요.
Pnjjnj 2018-02-14 (수) 17:39
제가 알싸로 다음카페를 꽤 해서 아는데요
다음 대형카페는 기본적으로 정회원이 아니면 글을 못 읽어요
그 정회원되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데 어떻게 읽으셨는지...
     
       
글쓴이 2018-02-14 (수) 17:58
페이지 열린건들어가져요 그리고 글은못읽었고 제목이랑.닉네임은 보입니다
사람 말을 안믿어요 다들ㅋㅋ 제가 이런거
왜 거짓말합니까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6.13 지방선거 관련 게시물/댓글 주의사항 안내 이미지첨부 eToLAND 05-14 16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2)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3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146809 [일반]  "미국측 선발대 30명, 여전히 주말 싱가포르 출발 위해 대기" 전사abj 04:45 0 20
146808 [일반]  백악관 "6·12 북미정상회담 열린다면 우린 준비돼 있을 것"(종합) 이미지첨부 전사abj 04:43 0 29
146807 [잡담]  님들 양예원 유투브 채널 신고하세요 (5) rewrwer1 04:03 4 635
146806 [뻘글]  으아 오늘 택배안올거같네요.... (8) 이미지첨부 비천주 03:30 0 431
146805 [일반]  트럼프 “북한과 대화 중…회담 6월 12일에 열릴 수도” (3) 이미지첨부 dollar 03:12 7 517
146804 [잡담]  미투 지지자였는데... (8) ledjja 02:57 4 830
146803 [잡담]  박정현 (3) 짜짜명 02:55 2 469
146802 [일반]  오늘 오후와 저녁에 종각역,광교사거리 및 청계2가 인근 가실분은 참고하세요 (5) 아이디오패식 02:49 5 439
146801 [일반]  힘내세요 대통령님... 청원 10만 돌파!!! (9) 이미지첨부 오래오래안다… 02:46 13 658
146800 [뻘글]  수지의 멍청함 (3) 우물쭈물하지… 02:44 4 1020
146799 [일반]  기름값 걱정은 좀 덜어도 듯.. (11) dollar 02:19 1 816
146798 [일반]  전 한국노래중에 이 노래가 제일 명곡인거같음 (5) HBJang 02:16 0 606
146797 [일반]  양예원 사건 보다보니 궁금한점 (7) 투미소 02:12 0 787
146796 [일반]  초밥 먹다 이에 끼면? (7) 음악듣는곰탱… 02:10 0 557
146795 [잡담]  되게 웃긴건 평소에 멍청하다고 소문난 연예인들은 (1) 공평해서적을… 02:09 5 634
146794 [일반]  [지방선거 후보등록] 후보들 어느 당에 몰렸나…희비 교차 (2) 전사abj 02:06 1 368
146793 [잡담]  아래층이 치킨집인데 하나마나 노래??? (8) 이미지첨부 이다운 02:04 2 601
146792 [일반]  양예원이가 사진 유출 터지마자 이렇게 해명했다면 어땠을까? (12) 아이디오패식 02:00 4 939
146791 [고민]  부끄러운 얘기 하나 올려봅니다. 그리고 조언 부탁드립니다.(스압) (13) 열나는뭉이 01:57 0 447
146790 [일반]  美애틀랜타 연은총재 "북미회담 취소로 경기하방 위험" dollar 01:55 0 373
146789 [일반]  라텍스 매트리스... 방사능 물질? (2) 뭐어쩌라공 01:54 1 372
146788 [고민]  남자옷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4) 에릭토군 01:52 0 360
146787 [일반]  다들 핸드폰은 어디서 사시나요? (7) 구레 01:45 0 399
146786 [일반]  요즘 양씨도 그렇고 메갈보면 불쌍해서 애처롭습니다. (8) ReiGnkor 01:42 2 516
146785 [일반]  중국, 남중국해 인공섬 3곳에 2400여명 주둔 병영 건설 dollar 01:38 0 420
146784 [일반]  이종걸 페북 (12) 이미지첨부 백두텨 01:34 11 904
146783 [일반]  '통합개인정보법' 혼선..."말레이 여객기, 러시아제 미사일에 격추" 이미지첨부 dollar 01:27 2 382
146782 [일반]  미국 제외한 이란 핵 협정 당사국들, 25일 오스트리아에서 회동 (1) 이미지첨부 dollar 01:24 0 229
146781 [일반]  정상회담 취소 이후 미-북 간 긍정 메시지, 또다른 반전 가능성 예고 (1) 이미지첨부 dollar 01:22 2 380
146780 [일반]  추천하는 시집 (2) 이미지첨부 잇힝e 01:15 1 30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