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알면 최소 20대후반 아닌가요?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뻘글] 

이거 알면 최소 20대후반 아닌가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웰시고기 날짜 : 2018-01-13 (토) 20:55 조회 : 5294




게임 깨면 꾀돌이 과자가 우루루 나왔죠 ㅎ
웰시고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860304 2018-01-13 (토) 20:56
요즘애들은 이것도 모르나.... 도대체 아는게 뭐죠...
     
       
야웅 2018-01-14 (일) 18:11
ㄲㄷ?
국가안보실 2018-01-13 (토) 21:00
게임을 깨야 나왔나요? 돈 집어 넣으면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지금 생각해 보면 위생이 참 깨끗하진 않았을것 같아요
     
       
글쓴이 2018-01-13 (토) 21:02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돈 집어 넣음 나오고 판깨도 조금 나왔던거 같아요 깨끗할리가 없는데 그때는 좋다고 친구들이랑 나눠먹었죠 ㅋ
트라이얼 2018-01-13 (토) 21:01
ㅎㅎㅎ 하단 문 열면 ㅎ 후르르~
kkai2014 2018-01-13 (토) 21:01
30대후반 아닌가요..?
오락기는 최근에도 간간히 보이니 그렇다쳐도 꾀돌이는..
     
       
bre2ze 2018-01-13 (토) 21:03
그정도까진 안갑니다 20중후반만 돼도 알수있습니다
정확히는... 피씨방 세대는 잘 모를 수 있는데 그 이전 세대는 알져
꾀돌이 라는거도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어디선가 많이 들어봐서
          
            
발터PPK 2018-01-14 (일) 14:09
중후반이 피씨방 세대아님?.초딩때폭발증가햇으니까.
삼십중반쯤되야 중고등학교때 처음생겻을탠데
               
                 
이로우 2018-01-14 (일) 17:41
올해로 딱 중반입니다.
게임을 클리어 하거나 게임을 조금 진행 하면 그냥 주던것보다 조금더 많이 주던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다 , 어릴적 조금 하다가 사라지고 과자는 이상한 삼각우유 마냥 포장지 에 쌓여서 나온걸로 기억합니다.

 pc방 은 제 기억으론 5학년때 처음 가봤네요
bre2ze 2018-01-13 (토) 21:02
그냥 돈넣으면 나오긴 헸는데 저게 종류가 있어서 맛있는게 있고 그냥 버리는게 있고 그랬던듯
근데 안나오는게 훨씬 많았져
솔직히 목적이 과자는 아니고 당연히 과자는 법을 피해가기 위한 위장이었을 뿐이지만...
오잉어뎅빵ㅇ… 2018-01-13 (토) 21:03
24살인데 알아여
마놔페 2018-01-13 (토) 21:06
23인데 압니다...
형살있는남자 2018-01-13 (토) 21:13
저는 30대 초반인데 당연 압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오브파이터즈97 ㅋㅋㅋㅋㅋㅋㅋㅋ
ipoo 2018-01-13 (토) 21:19
월광보합 샀는데... 지금 다시 하면 재미 없어요. 사지 마세요
호미국가 2018-01-13 (토) 21:19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어버린호빵 2018-01-13 (토) 22:13
후반까지 안가시더라도 초반만 되도 알지 않을까요?

제가 23인데 기억이 나네요.
륜의 2018-01-13 (토) 23:00
2개 다 아는데
과자 구멍은 첨봄
캡틴파프리카 2018-01-13 (토) 23:16
이거 게임기로 신고하면 한군데에 여러개를 둘수가 없어서 과자자동 판매기로 등록을 해야해서 저런걸 만들었다고 이토에서 언젠가 들었어요ㅋㅋ 게임기에 상품으로 과자가 나오는게 아니라 과자 자동판매기에 게임기능이 있었던거죠
소통왕박근혜 2018-01-14 (일) 01:27
깐돌이
필라이프 2018-01-14 (일) 01:51
게임기랑 저 과자는 아는데
게임하고 저과자가 나오는 과정은 잘 모르겠네요.ㅎ
테스터기 2018-01-14 (일) 02:49
어떤게임인지 몰라도... 특정게임 해서 이기면? 과자 나오는게 있긴 있었죠...
글구 저 꽤돌이과자... 국딩때 정말 많이 먹었던.. 진짜 맛있었거든요 ㅋㅋㅋ
거짓말또해라 2018-01-14 (일) 10:50
맛이 기억난다
이름없는왕 2018-01-14 (일) 10:58
깐돌이는 왜 오락기 안에드러가게 됬을까
     
       
발터PPK 2018-01-14 (일) 14:10
오락기 설치불법됨.
오락기가아닌 과자판매기로 등록하여 출시. 게임은 공짜서비스라며 조삼모사로 꼼수부린거.
KBS 2018-01-14 (일) 11:38
십대도 알듯..

라고 하고싶다
행복한나날들 2018-01-14 (일) 11:50
우리 조카 고1인데 알고있네요
세상이요지경 2018-01-14 (일) 12:01
저는 코인을 넣으면 4~5알씩 바로 나오던 기억이 나네요  바보같이 그거 먹으려고 돈을 넣었던 기억이..............
jyj17 2018-01-14 (일) 12:26
ㅋㅋㅋ 동네가 후질수록 저런거 오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동네 후지지 않았는데도 있음 문방구 주인이 개잡놈이었음
유령이당 2018-01-14 (일) 13:26
지금도 인터넷에 팔죠
AH모르파티 2018-01-14 (일) 16:04
으 저거 되게 비위생적으로 보이는데
봉지 꾀돌이는 맛있어서 지금도 사먹는데 동네 마트에서 팜
금주성공 2018-01-14 (일) 18:02
맛있긴 진짜 맛있는데
꼬마때에도 비위생적이라는 생각을 했었었져
우후여 2018-01-14 (일) 18:21
한달전에 지인들끼리 이거 얘기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반갑네요 ㅎㅎㅎ
올해26입니다^^
복덩이랑정이… 2018-01-14 (일) 18:30
저 과자먹으면 비린듯한 수돗물 맛?이 날때가 많았는데 맛있어서 먹긴했는데 항상 찝찝했어요.
신선한채소 2018-01-14 (일) 19:12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
   

(구)회원게시판 | (구)방송 | (구)금융투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가상화폐 관련 게시물은 시사게시판에 작성바랍니다. 이토렌트 01-14 2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2) 이토렌트 07-18 1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3 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1) 이토렌트 06-13 5
84229 [일반]  맛점맛점! (4) 이미지첨부 옹느랑 12:57 3 179
84228 [일반]  미세먼지 역대급 최악이네요 (3) 에바브라운 12:51 2 357
84227 [일반]  여자 하키 인터뷰 작년 7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라스티 12:47 7 484
84226 [일반]  노회찬 "여자 아이스하키 선수 배려 부족..대책 마련해야" (23) 고슴도치소닉 12:39 8 538
84225 [뉴스]  [단독] 개리를 만나다…"육아70 작업30, 잘 살고 있어요" (인터뷰) (1) JYLE 12:35 0 467
84224 [일반]  차단박는 벌레들 많네요 (4) 샤르티아 12:33 4 420
84223 [잡담]  열라면이 초창기때 신라면 맛이 나네요. (11) 스타포지 12:32 0 366
84222 [잡담]  램이 17년 42주차가 왔는데요.. (6) 일생소애 12:28 0 502
84221 [일반]  북과 대화안하면 뭐 어쩌자는건지,, (14) kdl2124 12:27 0 245
84220 [일반]  참 할짓없는듯 (8) 분노아 12:24 3 491
84219 [일반]  오늘의점심 (6) 이미지첨부 장군차운전병 12:24 1 329
84218 [뉴스]  [헌법 11.0 다시 쓰는 시민계약]투기 봉쇄·불로소득 환수…‘토지공개념’에 다시 주… (1) 최고사기꾼 12:22 1 85
84217 [일반]  반대하면 베충이가 되는 세상이군요. (31) 고슴도치소닉 12:20 4 503
84216 [일반]  내부자료 이용자가 걸렸네요 그래서 거래소 폐쇄해야 함. (20) 샤이아 12:12 0 800
84215 [일반]  광주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났네요 (4) 8블리즈♡ 12:12 1 167
84214 [일반]  진짜 코인투자자들 어거지는 황당하네요 (13) 깝조권 12:09 2 755
84213 [일반]  미세먼지 우리나라 기준이 어이가 없네요 ㅋ (8) 순수의식 12:07 2 333
84212 [일반]  부모님 암수술 간호 8일쨉니다.. 많이 위험한가요? (20) 에엥12 12:06 1 337
84211 [일반]  베충이들 기를 쓰고 몰려오네요 ㄷㄷ (58) 굿럭스 12:06 5 524
84210 [일반]  "금감원 직원, 가상화폐 투자했다가 정부발표 직전 매도" (11) 코드네임24 12:03 1 575
84209 [뉴스]  [헌법 11.0 다시 쓰는 시민계약]‘부동산 불로소득’ 연 482조원…헌법에 환수 명시해… 최고사기꾼 12:02 5 89
84208 [일반]  정말 미세먼지 리얼로 심각하네요.. (3) Gaiseric 12:00 2 266
84207 [일반]  네이버 필터링 클라스 (3) 닥똥집똥침 11:56 3 470
84206 [일반]  학부시절 MB의 부산물 한식에 대해 조사했었는데 (3) 백두텨 11:54 1 377
84205 [일반]  처음알았네요. 여론 몰이를 이렇게 티나게 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 (22) 아처캣 11:51 2 672
84204 [일반]  아이스하키팀 이번에 대박났네요. (11) 아뿔싸 11:50 1 798
84203 [일반]  지금 아이스하키 단일팀 여론을 보고 생각나는것. (11) gdfhdfhr 11:49 4 333
84202 [잡담]  보통 점심은 뭘 드시나요? (2) 천빙설 11:48 0 134
84201 [일반]  단일팀문제보니 역시 촛불정국때 넘어온 사람들이 많은듯하네요 (23) kdl2124 11:46 4 388
84200 [뻘글]  부양가족 확인법? (5) 기범 11:46 0 18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