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유머) 외노자 현실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제가 여자를 안 만나는 이유

[회원게시판]
글쓴이 : 게이pop파티 날짜 : 2018-05-14 (월) 22:15 조회 : 8197
괴씸함

①데이트 시 남성이 100%부담하게 함

②서로 마음있으면 남성 쪽에서 고백하는 것을 당연시 함

③ 막상 사귀어 보면 평등한 관계가 아니라
비위맞추고, 밥사주고 , 꼬장들어주고
 남자가 잘못해도 여자가 화내고
 여자가 잘못해도 여자가 화내고
 이런 관계가 이상하다 말하면 여성쪽이 섹스해주니 이 정도는 해줘야 하냐는 의견이 적지 않음... 매춘하고 무슨 차이?

④남들하고 비교하며 기념일 타령은 기본에 ㅇㅇ데이 안 챙겨주냐 온갖 ㅈㄹ


이런 여성이 적지가 않음

그러니 남성들은 여성을 멀리하고 저와 만납시다
Pure gay
게이pop파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jemini 2018-05-14 (월) 22:1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
아라가온길 2018-05-14 (월) 22:17
힘내세요!
존레전드 2018-05-14 (월) 22:18
아 닉네임이...
하레와구우 2018-05-14 (월) 22:18
ㅅㅂ 닉네임 먼저 봤어야하는건데
메츄 2018-05-14 (월) 22:18
브금이 어딨더라.
숨겨왔던 나의~
     
       
글쓴이 2018-05-14 (월) 22:23
Im so sexy sexy sexy gay~
19금곰탱이 2018-05-14 (월) 22:19
닉값 ㄷㄷ
▶◀탈레랑 2018-05-14 (월) 22:24


ㄷㄷㄷ
     
       
글쓴이 2018-05-14 (월) 22:28
석천형 짤로 만든 버젼도 있어요
          
            
카르노브 2018-05-14 (월) 23:49


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8-05-14 (월) 23:54
Nice
럽플로우 2018-05-14 (월) 22:25
이상한 논리다 했더니 닉값
해탈한몸 2018-05-14 (월) 22:26
북두게이가 이 글 게시자를 좋아합니다
     
       
글쓴이 2018-05-14 (월) 22:28
그 사람 말구요!

저는 슈스게 님이 ♥♥♂♥
          
            
해탈한몸 2018-05-14 (월) 22:38


그분은 북두게이님을 좋아한다는 소문이..이렇게 삼각관계가 이루어지는군요
     
       
스팅커스 2018-05-14 (월) 22:39
북두게이면 예전에도 어그로 존나끌고다니다가 팩폭맞고 욕드럽게 먹다가 잠수타고 잠잠해지니깐 닉바꾸고 어그로또 끄는 그 쓰렉 말하시는건가?
          
            
글쓴이 2018-05-14 (월) 22:43
북두 그 사람 ...이쪽에서도 그리 반기는 타입의 남성이 아니에요
          
            
해탈한몸 2018-05-14 (월) 22:48
지금도 어그로 겁나 끌고 다니고 있죠
CKRYSTAL 2018-05-14 (월) 22:47
x년들이 많긴해요
향기캡슐 2018-05-14 (월) 23:10
못......
K626 2018-05-14 (월) 23:12
닉네임에서 신뢰가 안 감...
오타쿠미 2018-05-14 (월) 23:29
이 사람.. 강해요?
잇힝e 2018-05-14 (월) 23:40
대박 ㄷㄷㄷㄷ
닥쵸 2018-05-14 (월) 23:47
묵직한 팩트네요
두당타카 2018-05-15 (화) 00:03
호, 그럴 듯 한데...
난쟁이칭구 2018-05-15 (화) 00:07


처음엔 그럴싸 했는데... 마지막에;;
Could 2018-05-15 (화) 00:50
매춘..거 말되네..
월급루팡 2018-05-15 (화) 00:53


여자친구 없으시구나~♪ 응~♪
     
       
글쓴이 2018-05-15 (화) 01:01
ㅇㄴ홀이 있으니 상관없음
닥똥집똥침 2018-05-15 (화) 07:20
외국인과 결혼하세요 인형같은 애기가 나옵니다.. 제 주변에 외국인과 결혼한 사례들 보니...
겸손한얼굴 2018-05-15 (화) 07:40
전 공부하느라 여친이 데이트비용 거의다 쓰고 첨만날떄도 여친이 제 번호 땀
이프섬 2018-05-15 (화) 08:57
그렇게 해줘도 아깝지 않을 이쁜 여성을 만나면 됨.
그리고 열심히 밤을 즐겨, 한동안 질릴 때까지 말이지.
그리고 나서
넌 괴씸해~ 이러고 차버려.
초베지트 2018-05-15 (화) 11:13
너무 이상한게, 별 말도 안되는 기념일이랑 커플이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고, 왜 한쪽에서만 일방적으로 선물을 줘야 하는건지도..
암네나르 2018-05-15 (화) 11:25
나에겐 야동과 손양이 있뜨아~~~~~~~~~~~~!
추억에잠기다 2018-05-15 (화) 13:41
ㅋㅋㅋㅋ.*^^*
후룰로루 2018-05-15 (화) 14:04
연상연하 커플이 많은 이유죠
시연21 2018-05-15 (화) 14:05
어차피 못만나는거

자기합리화나 하는거. ㅋㅋㅋ
인생깁스 2018-05-15 (화) 14:13
손양이면 충분합니다ㅋㅋㅋ
하지만 2018-05-15 (화) 14:15
하소연하는 글인줄알았더니 남자들 꼬시는글이었네???ㄷㄷㄷ
MSI갓라이크 2018-05-15 (화) 14:22
님이 여자 역활 하세요 제가 남자 할테니 껄껄~

암컷이건 수컷이건 맛만 좋.....

아 아닙니다.
테스터기 2018-05-15 (화) 14:30
소개팅이나 맞선에서.. 더치페이 하자고 해서 한다고 하면 개념이니깐 계속 만나보고
안한다고 하면 빠이빠이 하면 되는거죠......

좋아하는쪽에서 더 내는건 어쩔수 없는거임..
여자도 남자에게 반하면 여자쪽에서 쏘는경우 많으니깐요
밀포드 2018-05-15 (화) 14:46
수고하세요
무력력 2018-05-15 (화) 14:48
개불쌍하다 ㅠ 그런 여자들만 만나오셨군.. 아니
들어온건가??
한아비 2018-05-15 (화) 15:25
요즘 썸타는 젊은여자친구랑 마인드 똑같네여 팩폭지림 ㄷㄷ
무의사결정 2018-05-15 (화) 15:51
ㅋㅋㅋㅋ 글고 저런 마인드 아닌 진짜 진국인 여자는 다 시집가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ngKiS 2018-05-15 (화) 16:29
나이가 들어 첫만남일수록 1, 2번 만큼은 확실함.
골목냥이 2018-05-16 (수) 02:18
여자를 1.2번 정도 만나보고
혹은 한여자만 몇년 넘게 쫓아 다니신게 아니라면
님은 게이 아니면 쫄보임
아리오리 2018-05-17 (목) 19:48
윗분들 말씀대로, 저렇지 않은 여자도 있긴 한데....말할 것도 없이 임자가 다 있음.
어쭈구리 2018-05-18 (금) 20:59
프로게이시군요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6.13 지방선거 관련 게시물/댓글 주의사항 안내 이미지첨부 eToLAND 05-14 16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2)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3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146068 [잡담]  흠 급작스런 회담 취소라니.. 이런걸다 23:14 0 66
146067 [잡담]  북미회담 취소가 사실이면 트럼프 생양아치 맞네요. 필소구트 23:13 1 126
146066 [잡담]  역시나 미국이 강력한 어깃장을 부리네요 (1) 코타가이 23:13 0 116
146065 [일반]  미국의 확실한 서열정리 덩더꿍쿵더쿵 23:12 0 248
146064 [잡담]  핵실험장 폭파뒤 갑자기 회담취소.. (2) 박주석 23:09 0 682
146063 [잡담]  북한 자충수로 무덤으로 가는구나. (9) 영원한소년 23:07 3 849
146062 [일반]  중국이랑 손절해라 이거 같기도 시공조아 23:07 0 327
146061 [일반]  트럼프 트윗 업데이는 아직이네요~ 의성흑마늘 23:07 0 277
146060 [일반]  트럼프 편지내용보니까 요약하면 꼬리치레 23:06 0 636
146059 [일반]  아베와 자한당새끼들 신나겠네... (4) 천상의질주 23:05 2 379
146058 [일반]  트럼프 사기치냐? 핵실험실 폐기하니 취소라니? (2) 높이나는도요… 23:04 0 677
146057 [뉴스]  Donald Trump calls off summit with North Korea 이미지첨부 울리히케슬러 23:04 0 360
146056 [일반]  도람푸가 이러면 얻는게 뭐죠? (4) 별명뭘로할까 23:03 0 653
146055 [일반]  취소가 아니라 밀당같은데요? 시공조아 23:03 0 364
146054 [잡담]  현재 웃고 있는 놈은 아베... 영원한소년 23:03 0 269
146053 [일반]  핵실험장 폭파한날 북미회담 취소라니 12월28일 23:02 0 455
146052 [일반]  지금 트럼프 기사 cnn 입니다 cnn 은 트럼프 기사를 한번도 좋게 안내보냄 (26) 아우짜라고 22:59 0 989
146051 [일반]  비기기전... (4)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22:58 1 246
146050 [일반]  역시 예상대로 회담 취소되는듯.. (6) 원형지정 22:58 0 922
146049 [잡담]  인스타그램도 트위터 처럼 새로고침 안하게 할 수 있나요? Could 22:57 0 93
146048 [잡담]  한국경제신문을 보면 영원한소년 22:56 0 155
146047 [일반]  트럼프 "북미정상회담 개최 지금은 부적절"(속보) (5) 샌프란시스코 22:56 1 797
146046 [잡담]  하튼 짱꼴라가 문제다 (1) 입술 22:54 0 338
146045 [일반]  트럼프 "北 김정은과 싱가폴 회담 열리지 않을 것" (10) 헬클랜 22:53 1 882
146044 [일반]  플랭크 운동할때 팔이아픈데 (11) 애성이재비 22:52 1 186
146043 [뉴스]  [다시보기] 2018년 5월 24일(목) KBS뉴스9 최고사기꾼 22:51 0 45
146042 [잡담]  핫딜정보에 족발 특가정보 올려놨어요... 럽플로우 22:49 0 202
146041 [일반]  크 이제 입사한지 이주되가네요 .. 현은이야 22:46 0 291
146040 [뉴스]  코치 폭행 신고하자 멋대로 취하…폭력 '감추는' 체육계 최고사기꾼 22:42 0 314
146039 [뉴스]  北 핵무기연구소 성명 발표…"핵시험장 폐기 의식 진행"(종합) (1) 경비실 22:41 1 27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