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름목록...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오늘 지름목록...

글쓴이 : 김소혜♡티마 날짜 : 2017-01-12 (목) 19:17 조회 : 504
캡처32.JPG

캡처33.JPG


노트북에 사용할 M2 SSD...!! 왠디 블루 250GB...

노트북 쿨러거치대 + 믿고 쓸만한 저가형 LED플랜져타입키보드

그리고 차량경정비용품 ( 킥스파오 0w40 과 각필터류..!! )

그리고 제 차량에 는 과분할듯한 금호타이어 엑스타4x 2 KU22 ( 205/50R/16 )

가게 에서쓸 전기난로 하나.... 다른곳에서 쓰는걸 봤는데 음청 쓸만하드라구요???

어머니가 하나 가지고싶다고 하셔서 같이 주문....ㅎㅎ
아이오아이 [ I.O.I ] 는 사랑입니다.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1999년 7월 19일 팽귄소혜!! [ http://rladlfxo123.wixsite.com/19990719 ] ( SOHYE IS LUV )

애기애타(愛己愛他) [ 진심으로 자기를 아끼고 사랑할 줄 아는 사람만이 비로소 남을 사랑하고 이롭게 할 수 있다 ]

http://rladlfxo123.wixsite.com/19990719 ( SOHYE IS LUV )

유령이당 2017-01-12 (목) 19:20
저도 월급받고 3일동안 30만원 질렀네요

홍차2만원
핸드폰연체값5만원
1000미리 매일우유 18팩 2만원
이어폰4만원
휴지90롤 1만원
옷 상하의 25000원
설탕15kg 2만원
염색약3개 1만원
신발 두켤레2만원 등등...
     
       
글쓴이 2017-01-12 (목) 19:21
제차 타이어값이 제일 문제...ㅠㅠ 저놈만 아니면 괜찬을껀데요오오오,,,ㅜㅜ
          
            
유령이당 2017-01-12 (목) 19:22
타이어값이 엄청나네여 ㄷㄷ
     
       
홈빠™ 2017-01-12 (목) 19:31
화장지 90롤 1만원?? 그거 되게 헤픈거 아니에요?
          
            
유령이당 2017-01-12 (목) 19:32
원래는 30롤에 6천원짜린데 쿠폰써서 11000원인가에 샀어요

저는 쿠폰없으면 안사거든요 ㄷㄷ
왕꼬치엔흑형 2017-01-12 (목) 19:32
타이어 가격 싸네요. 저도 인터넷으로 알아 봤는데...매장이랑 이것저것해서 인터넷이 더 비싸 매장에서 했네요.
     
       
글쓴이 2017-01-12 (목) 19:43
집 근처 타이어프로 에서  금호 솔루스 시리즈 를 짝당 12만원 달라길래 바로 나왔습니다 ㅡㅡ....

장착비 하고 공임 , 고속바란스 포함되있으니 얼라이먼트 만 현장에서 결제 할려구요 ㅎㅎ
taehong2 2017-01-12 (목) 22:27
부산 사시면 남영타이어 추천. 네이버에서 10개월 무이자로. 결제 가능. 60만원 타이어 4짝을 19개월 무이자로. 구입함
   

회원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정치글 (분쟁,비방,상습) 게시물 무통보 삭제 및 제재 이토렌트 04-18 66
 [공지]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 오픈 www.etobang.com 이토렌트 12-01 6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0
611930  [뉴스] 야 “박 대통령 탄핵심판 전 하야 어림없다 불새 11:17 1 59
611929  퇴진행동 [대국민 호소문] 조금만 더! 스샷첨부 사람사는세상… 11:16 3 73
611928  이토님.. 시급 계산이 안되는데.. 도와주세요. (1) 스샷첨부 미치지않고서… 11:16 0 78
611927  최근 개비에스 뉴스만 보면 짜증... (2) 삶의미풍 11:14 2 61
611926  [사설] MBC 사장 선출 강행은 공영방송 망가뜨리는 폭거다 불새 11:13 0 58
611925  0.1 초 정도 스마트폰 화면 깨짐 증상.. (2) 긍정적생활 11:10 0 80
611924  어제 썰전에서 안철수 대박친 것 같네요 (9) galton 11:07 1 404
611923  진짜 3살이네요 ㅋㅋ 스샷첨부 스텀프타운 11:05 0 380
611922  상중씨 아 입벌리세요 ㅋㅋㅋ (1) 스샷첨부 스텀프타운 10:51 1 559
611921  말레이 경찰 "김정남 시신서 신경작용제 VX검출 (6) 스샷첨부 김씨5 10:46 1 304
611920  어제 썰전에서 안철수는 뭐 됐고 유시민이 얘기한 자유한국당 역선택 솔깃한데요 ㅋㅋ (14) Zed06 10:43 0 411
611919  변호인단 또 어거지 부리네요 (8) 카케루12 10:42 3 404
611918  택배 마일리지 전산 오류...ㅠㅠ 긍정적생활 10:42 0 122
611917  돌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 (15) 참된자아 10:35 1 174
611916  어제 썰전을 못봐서 지금 보고 있는데요 (8) 스샷첨부 휑뎅그렁 10:32 1 483
611915  박영수 특검 자진 사퇴 검토중...꼼수에는 꼼수대응중 (9) 닉닐 10:32 12 623
611914  음란마귀야 물러가라 ㅠ (11) 스샷첨부 트라이얼 10:29 0 629
611913  핫바할배 녹야 조광현 선생님 (4) 스샷첨부 요ㄹㅣ 10:28 5 298
611912  축) 광희 입대 D-18 (8) 페이스북 10:26 2 532
611911  김어준 막말 파문 (4) 스샷첨부 힘의관습 10:25 1 615
611910  혹시 통신사 결합하신분있나요? (4) 하이칼라1 10:24 0 157
611909  스벅 생일쿠폰 받았어요 (1) 스샷첨부 얄리얄리얄랑… 10:23 0 245
611908  도급계약이라는게 뭔가요? (8) 백련자득 10:17 0 280
611907  추미애 "황교안이 특검 숨통 끊는 건 범죄 행위" (4) 힘의관습 10:14 2 247
611906  바른정당 "국회선진화법의 조건부 개정과 3월 임시국회 소집을 제안" (1) 힘의관습 10:14 0 156
611905  영화에서 우주선이 뱅글뱅글 도는건 왜 그런가요? (9) 파악수 10:13 1 320
611904  모바일 티머니 환불은.. (1) 브리스토 10:08 0 114
611903  청와대 서버는 정권 바뀌면 확인 못하는건가요? (7) 빨간미루 10:06 1 228
611902  (스포) 소아온 극장판에 대한 의문점... (3) 라온212 10:05 1 176
611901  돈버는게 현자타임온거같네요... (4) 호날도도도동 10:05 2 34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