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의 사치.jpg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총각의 사치.jpg

글쓴이 : 시티은행 날짜 : 2017-01-11 (수) 22:49 조회 : 9783
c.JPG
 
 
요새 비싸다는 계란를 넣었습니다
 
맛있네요

fourplay 2017-01-11 (수) 22:50
아.... 오늘 이분들이....

3thEYE 2017-01-11 (수) 22:51
다행이네요. 만두국 먹음...ㅋㅋㅋ
응큼늑대 2017-01-11 (수) 22:52
오늘 이마트 갔더니
일반란 20개짜리 7800원인가에 팔더군요.
진심 미친...
주수리 2017-01-11 (수) 22:53
아~ ㅋㅋㅋㅋ 뭔가 했네요.
기발한별명 2017-01-11 (수) 22:53
분식집 라면 스멜~~
覆水不收 2017-01-11 (수) 22:53
카메라 뭐에요
사진 깔끔하게 잘 찍히네요
DoubleHD 2017-01-11 (수) 23:01
디피 잘 하신다.
아 배고파... ㅡ.ㅜ
형살있는남자 2017-01-11 (수) 23:07
만두도 담궈서 조리하신거죠?
추천요정 2017-01-11 (수) 23:07
금란이..
어둠의저편™ 2017-01-12 (목) 05:33
너무 사치가 심해요~!!!!!!!!!!!!!!!!!!!!!!!
계란... 아니 금란을 넣으시다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계란가격이 정말 비쌉니다.
당분간은 메추리알을 사 먹기로 했습니다......ㅠ.ㅠ
바람의명 2017-01-12 (목) 07:56
떡+만두+파+계란이 추가되었군요.

부자시네요~
치베이 2017-01-12 (목) 07:57
사치라는게 만두인줄 알았는데 요새 시가로는 계란이군요
마파두부덮밥 2017-01-12 (목) 08:51
생일이세요??
세기말 2017-01-12 (목) 10:55
라면이 요래 샤방해보일줄이야.
상큼연수 2017-01-12 (목) 11:19
만두까지... ㄷㄷㄷ
각두기 2017-01-12 (목) 13:30
IGLi 2017-01-12 (목) 13:57
떡.만두.계란...-0-
사진도 엄청 잘찍으셧네요
왕자탄백마님 2017-01-12 (목) 14:57
파송송 계란 탁
을파소 2017-01-12 (목) 16:33
계란이 비싸 ㅠㅠ ㅋㅋ
삐껑이 2017-01-12 (목) 17:07
떡만계 조합 굿
엘사페라도 2017-01-12 (목) 18:28
비싼것만 넣으셨네;;;;
실리온 2017-01-12 (목) 19:08
부르주아다.
골드만 2017-01-12 (목) 20:41
맛있게 생겼네요.
요시링고 2017-01-12 (목) 21:42
계란국에 라면을 넣어먹었군요...
무령이야 2017-01-12 (목) 21:58
으음.
   

회원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정치글 (분쟁,비방,상습) 게시물 무통보 삭제 및 제재 이토렌트 04-18 66
 [공지]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 오픈 www.etobang.com 이토렌트 12-01 6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0
610904  도깨비 5회 고시원 귀신ㅋㅋ 스샷첨부 스텀프타운 05:25 0 23
610903  노량진에서 살고 싶다... 스샷첨부 김윤이 05:21 0 36
610902  정치보복 NO 통합? 희망없다! 대박대박 05:19 0 28
610901  브배 재밌긴 재밌는데 암 걸릴 것 같네요 (1) 잘생긴 05:01 0 90
610900  피 뽑은 주사구멍과 부위가 가렵고 (6) 부호279 05:00 0 86
610899  foobar 질문이요 (2) 체리쥬빌레훈 04:33 0 82
610898  받아 전하는 입.... 스샷첨부 fourplay 04:16 2 181
610897  가짜뉴스 돌리는 ‘서석구 단톡방’ 실체 (2) 스샷첨부 아우짜라고 04:07 2 332
610896  혹시 백종원이 가맹브랜드 맛있나요?? (9) 꿀라인 04:03 0 259
610895  아까 최다글에 단골집 끊었다는글을보구여... 꿀라인 03:54 0 187
610894  이 나라는 법 지키면 ㅄ 되는 나라다 (2) 진이님1 03:38 0 332
610893  우장창창 근황.. (5) 스샷첨부 꿀라인 03:37 10 518
610892  위에 상위글에...KBL NBA 글보고여.ㅎ.ㅎ (5) 스샷첨부 꿀라인 03:35 0 137
610891  우병우 기각이라니? 공구리님 03:34 0 177
610890  피고인을 안봐서 모르겟는데 엄기준이 왜 1인 2역(?) 하나요? (6) 스샷첨부 빈폴 03:24 0 132
610889  드립커피에서 다시 믹스로 galton 03:22 0 140
610888  과일 에이드 잘하는 전문점도 있나요?? (7) 스샷첨부 음악로스팅 03:01 0 191
610887  농구는 키도 재능입니다 (10) galton 02:54 0 269
610886  역적.. 전개가 되게 느리네요.ㅋㅋㅋ (5) 스샷첨부 빈폴 02:47 1 270
610885  장에좋은 영양제 같은거있을까요 ㅜㅠㅠ (9) 윤배앵z 02:46 0 176
610884  오늘머먹지? (6) 나는야사랑둥… 02:36 0 195
610883  잘 됐다, (2) 순수의식 02:29 2 163
610882  이젠 살인교사로 살인한 청부업자들도 무죄겠죠? (1) 심폐소생송 02:23 1 394
610881  전세 7천만원에 방 세개 구하는게 쉬운게 아니네요ㅠㅠ (9) 골든스테이트 02:17 1 448
610880  사법부 법관이고 검찰이고 전부 국민 투표제로 전환시켜야 이것들 순전히 국민정서하고 동떨어진 (5) 아우짜라고 02:03 7 278
610879  와... 드립커피의 맛을 알아버렸네요 ㅋㅋㅋ (23) 지금이니ㅋ 01:50 0 469
610878  사법무용. 정은지LOVE 01:48 0 198
610877  여친의 큰 자부심에 닭살 돋다. (9) 된장우유 01:46 0 724
610876  그래.. 이래야 대한민국이지 으흥흥흐으흥 01:45 2 258
610875  민간인이 저런범죄 저질렀다고 생각하면 끔직 씨바 법조인 썩은새이들 물갈이 싹해버려야 아우짜라고 01:43 1 14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