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5] (정보) 졸음운전을 막는 생명의 버튼 .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하드웨어]

이번에 도입하는 NVidia DGX Workstation

글쓴이 : 막가져가요 날짜 : 2018-03-10 (토) 15:32 조회 : 2607
이번에 도입하는 워크 스테이션 입니다...
좀 과한 지름이긴 하지만...과감하게

Spec
=====
GPU : Tesla V 100 * 4ea
GPU Memory : Total 64GB (16 G * 4)
Nvidia Tensor Core : 2560
Nvidia Cuda Core : 20480
CPU : Intel Xeon E5-2698
RAM : 256GB LRDIM DDR4
Storage : OS 1.92TB SSD X 1, Data : 1.92TB SSD X 3 (Raid 0)
Network : Dual 10GbE, 4 IB EDR
Display : 3 X Dp Port, 4K resolution
Noise : 35db 이하
Software : Ubuntu Linux, DGX GPu Drover, Cuda Toolkit
무게 : 40kg
PSU : 1500W Platinum

엊그제 목요일날 주문을 했습니다
NVidia에서 직접 제작하는 장비라서
대행하는 업체측에서는 3주 정도 후에 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장비가 오면 정말 제 꿈을 펼칠 수 있을 듯 하네요..
장비 도착 하면 설치및 사용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1234 2018-03-10 (토) 15:33
이런건 가격대가 얼마정도한가요?
라텔 2018-03-10 (토) 15:41
7000만원이 넘어가네요... ㄷㄷㄷㄷㄷㄷ....
빤돌희 2018-03-10 (토) 16:47
헐....나중에 사진 좀 부탁드립니다... 구경이라도 해보고 싶네요...부럽.. 개발 시뮬레이션이신듯한데..
하멀 2018-03-10 (토) 18:46
후기 믿고 있겠습니다
쿠란 2018-03-10 (토) 21:52
뭔 이런 거한 꿈이 있는거죠??? ㅎㄷㄷ 하네요~
Dusic 2018-03-10 (토) 22:55
와... 이거 어디에 쓰는거죠????
매콤한뿅뿅 2018-03-10 (토) 22:55
어? 내눈이 잘못됐나 ... 수치가 ㅎㄷㄷ
배그한판만 시켜주세요 ㅋㅋ
t1925 2018-03-10 (토) 23:55
헐 테슬라정도면 게임할때 성능은 어느정도 나오나요?ㅎ
사용기 기대하겠습니다
     
       
글쓴이 2018-03-11 (일) 15:50
게임용이 아닙니다 테슬라는 디스플레이 포트 자체가 존재하지 않아요 ㅎㅎㅎ cuda 연산을 위한 용도라서 ...
860304 2018-03-11 (일) 05:49
뭐에 쓰시는지...
     
       
글쓴이 2018-03-11 (일) 15:50
연산및 시뮬레이션 용으로 사용합니다
          
            
860304 2018-03-12 (월) 11:45
오.....
캡틴하록1 2018-03-11 (일) 10:44
워크스테이션용으로 최고네요.
우주는하나다 2018-03-11 (일) 23:16
선생님 무슨일 하세요? ㄷㄷㄷ
     
       
글쓴이 2018-03-13 (화) 21:26
태권브이 조종 합니다 ㅋㅋㅋㅋ 농담이고요 물리연사이나 시뮬레이션쪽 일을 하고요...이번에 장비 도입한 목적은 제가 쓸려고 하는 논문을 위한 용도도 있고...그리고 거기에 욕심 한스푼 추가요
          
            
우주는하나다 2018-03-13 (화) 22:34
다음엔 슈퍼인공지능 사주세요.
          
            
이다지도 2018-03-14 (수) 15:13
에이..욕심 한스푼 아닌거 같은데요?
근데 저정도 사양이면 어떨지 되게 궁금하긴하네요
               
                 
글쓴이 2018-03-15 (목) 14:39
최대 480 테라플롭스의 성능을 발휘 하고요 직접 테스트 해본 결과 2시간 정도 GPU Full Load 해본 결과 온도는 64도 이상 올라가지 않고 소음을 직접 장비로 테스트 해보니 풀로드 상태에서 40db 이상을 넘어가지 않더군요
          
            
Lullaby 2018-03-14 (수) 22:20
저는 작년에 2대 구매하여 구동중에 있습니다..

2cpu에 담당 엔지니어분이 추천해주셔서.. 뭐.. 잘굴..

근대 유지 관리 보수 몇년 계약 하셨나요?

저는 일단 5년짜리 워런티 더 추가 했는대
               
                 
글쓴이 2018-03-15 (목) 13:34
5년짜리라면 비용이 아마 스테이션 가격할텐데...ㄷ ㄷ ㄷ ㄷ ㄷ ㄷ ㄷ
          
            
Lullaby 2018-03-14 (수) 22:22
그리고 추가적으로..

타이얀에서 판매하는 대형 시스템도 괜찬습니다

디직스 같은경우 대당 부가세 포함 7천이 넘기도 하는대

타이얀에서 판매하는 시스템은 대략 1.2억 이면 .. 꽤 쓸만합니다

주로 연구소용으로 많이 판매 된다더군요.. 단지 등빨이 산만해서 문제지..
          
            
Lullaby 2018-03-14 (수) 22:23
http://www.tyan.co.kr/shop/m_mall_detail.php?ps_goid=632&ps_goid=632

제가 알려드린 시스템입니다.. 이것도 GPU 시스템이라..
크어헉 2018-03-12 (월) 22:48
와우... 아시는분이 인공지능쪽 일하는데 자기는 컴퓨터 몇천만원짜리 쓴다 하는거
안믿었는데... 이런게 있네요
새라 2018-03-13 (화) 14:33
쿠다가 단일 2만...ㅋㅋㅋㅋㅋ

저는 2개 묶어도 만이 안넘는.. ㅜㅜ
꼬맹이서희 2018-03-14 (수) 16:46
테슬라 4개.... ㅇㅅㅇ)=b
CKRYSTAL 2018-03-14 (수) 18:09
클라스 ㄷㄷ
그러치약 2018-03-14 (수) 23:45
교수님이세요?
     
       
글쓴이 2018-03-15 (목) 14:34
연구자 입니다 ㅎㅎㅎ
국수좋아 2018-03-15 (목) 17:28
한 10년 후면 저 정도 사양으로 데탑용으로 사용할지도...
     
       
글쓴이 2018-03-15 (목) 20:17
지금의 기술 발전 속도를 볼떄 데탑이 아니고 라즈베리 파이 같이 조그마한 보드 한장으로 저만한 기능이 담길 것입니다 아마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컴퓨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컴퓨터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20 26
42361 [하드웨어]  2200g 쓸만한가요? (4) 크로로롱 23:23 0 142
42360 [하드웨어]  고민입니다ㅠ _ㅠ (1) 단성 23:17 0 49
42359 [하드웨어]  컴퓨터 업그레이드 문의 드립니다. (8) 스샷첨부 나무늘보동동 23:03 1 97
42358 [하드웨어]  지우개 신공으로 안켜지는 컴은 보드가 나간거겠죠? (7) Sadist 23:01 0 90
42357 [하드웨어]  HDD 구매 도움좀 부탁드림니다 결정장애 (5) 반딧불휘 22:55 0 59
42356 [하드웨어]  SSD 간단한 질문드립니다 (6) gmdiq 22:12 1 124
42355 [기타]  제 외장하드 좀 살려주세요. 헌법1조2항 22:03 0 75
42354 [하드웨어]  그래픽카드 지포스1060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메인보드문제가 있네요 (5) 레알마드리드… 21:34 0 176
42353 [소프트웨어]  인코딩 프로그램 (4) Bluming 21:29 0 146
42352 [하드웨어]  중고거래 사양 좀 검토 해주세요.. (7) 영은아빠 20:59 1 157
42351 [하드웨어]  화면 꺼지고 본체 팬 풀로딩현상... 드디어 맛이 간것일까요? (4) 토랜촙오 20:58 1 107
42350 [하드웨어]  이 현상.. 그래픽카드 냉납일까요? (3) 스샷첨부 mussa 20:47 0 294
42349 [소프트웨어]  컴퓨터가 한시간에 한번씩 나스를 깨웁니다.. (4) 후룰로로 19:57 3 318
42348 [소프트웨어]  PC를 제대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4) 수르르르 19:33 1 223
42347 [기타]  dp케이블 20핀 이슈가 조용하네요? (2) 알씨카 19:21 1 241
42346 [하드웨어]  144 모니터를 고민중에 있는데요 TN패널과 VA패널이 반응속도 차이가 어느정도인가요? (3) admiral 18:13 1 238
42345 [하드웨어]  해외에서 컴퓨터 조립 도전! + 조합 조언 부탁드려용! (15) 스샷첨부 검스는진리 18:09 2 233
42344 [소프트웨어]  윈도10 RS5 17763.1 정식빌드 10월3일 공식배포 자동업데이트 시작 (1) 힐스 17:17 2 403
42343 [하드웨어]  아래에 부팅 안되는문제 (10) 어2쿠yaa 16:33 2 194
42342 [하드웨어]  9월 인텔CPU 값이... 무슨 일있나요..! (9) 서깅이 15:54 1 751
42341 [하드웨어]  32인치급 모니터 중에 lg 32gk850f 어떤가요? (5) 조까존나열받… 14:28 1 267
42340 [하드웨어]  컴퓨터 업그레이드 (6) h유민 14:19 1 339
42339 [IT]  유무선 공유기 고를때 참고 사항 (5) 리오룰스 14:12 1 340
42338 [하드웨어]  오래된 삼성컴 메인보드 단자 설명좀해주세요. (모델명 : DM-269A/Z246) (6) 스샷첨부 익명ㅇㅇ 13:44 1 209
42337 [하드웨어]  부팅됬다가 바로 꺼짐 (14) 어2쿠yaa 13:12 1 246
42336 [하드웨어]  그래픽카드 제조회사 어디꺼 쓰세요?? (20) twoton 12:56 2 446
42335 [하드웨어]  아버지깨 데스크탑을 사드리려는데... 어떤 제품을 사드리는게 좋을까요 (7) 쏘울메이트 11:16 1 268
42334 [하드웨어]  그래픽카드 Radeon HD5450 을 gt630 이나 gt730으로 바꾸면 (6) 폭폭심 09:31 1 251
42333 [하드웨어]  PC 업그레이드좀 하려고 합니다..도와주세요. (5) 스샷첨부 행복한나날들 07:31 2 363
42332 [기타]  연휴만 되면.. (2) 불스머프 04:21 2 25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