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3] (유머) 삼성갤10 주작하다걸림....gif (24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사고/보험]

속상합니다.

 
글쓴이 : azuman 날짜 : 2018-09-17 (월) 23:25 조회 : 4257 추천 : 18  






속상하고 어이없네요

오늘 새차사서 남바 달고 아들에게 키를 줬더니 사고가 났네요.

견인차 불러서 공업사에 차 갔다주고 왔네요... 

견적은 얼마정도 나올까요?

차량은 SM5입니다.


1인생무상1 2018-09-17 (월) 23:30
하.. 진짜 제가 다 속상하네여...
STR22T 2018-09-17 (월) 23:30
아이고... 저 맴이 찢어집니다..ㅠ
아들분은 다치지 않았나요??
큰사고 나기전에 경각심 줬다고 생각하시면.. 위로가 되려나..ㅠ
아무튼 잘 처리 하세요 ㅠ
난설연 2018-09-17 (월) 23:30
저도 마음이 다 아프네요...ㅜㅜ
taehong2 2018-09-18 (화) 00:08
400예상합니다.
항홍홍 2018-09-18 (화) 00:12
아들은 운전하면 안될듯
이화에월담하… 2018-09-18 (화) 00:27
혹 자차는 들었겠지요.
위로 드립니다.
소이힛 2018-09-18 (화) 00:28
제 아들이면 3년간 운전금지입니다... -.-;
우루사만땅 2018-09-18 (화) 00:42
어떻게 운전 했길래 바퀴가 돌아가지...?
제 아들이라면 자기가 자기 돈주고 차 살때까지 절대 누구차든 못 몰게 하겠네요...
아유.. 저거 아까워서 어쩌냐...
PlayerTM 2018-09-18 (화) 00:59
어쩌다 차가 저리 된건가요 혹여나 결함 때문은 아니길..
차 뽑은지 하루만이면 맴찢어지죠 정말 위로드립니다 ㅠㅠ
Exid레고 2018-09-18 (화) 01:00
차주님께서는 아들도 걱정이 되지만 맘 한켠에는 아들분이 괘씸할듯 하네요.
아들분이 많이 다치지 않았으면 하네요.
메로오 2018-09-18 (화) 02:23
와...새차산지 하루만에 저래 된다면... 아들래미 ㅠㅠ안다친게 다행이긴하지만.. ㅠㅠ 착잡하시겠네요
E=mc2 2018-09-18 (화) 02:35
햐... 가슴이 아픕니다
아벨라 2018-09-18 (화) 02:48
헉....
오늘도굴러 2018-09-18 (화) 03:09
휠 갈리고 타이어 옆 터진거보니
차선 똑바로 못가고 휘청대다가 (아니면 폰 같은거 보다가 전방주시 못하고)
도로 경계석 밟으면서 갈린듯
루어매니아 2018-09-18 (화) 08:46
으아... 축 틀어졌으니.. 수백은 나오겠네요..
악귀나찰 2018-09-18 (화) 10:09
하루만에 몇년 지난 중고 로 환골탈태 했네요
은휼 2018-09-18 (화) 12:58
에고;; 보는 제가 다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우훼하라아이 2018-09-18 (화) 14:32
아들은 운전을 하지 말아야겠는데요
단독사고 아닌가요
혼자 과속하다 코너에서 방지턱에 쾅
매매 2018-09-18 (화) 17:37
액땜하셨다고 생각하셔야겠네요

혹시라도 보험이 어렵거나 안되는 상황이면 견적 몇군데 알아보시고 알려주시면 저도 저렴한데 몇군데 수소문해봐드릴수

있습니다.
최프로다 2018-09-18 (화) 21:57
아이고 아직 도장도 마르지 않은 새차를 ㅠ.ㅠ
     
       
발터자르 2018-10-02 (화) 06:59
새차를사 그동안 타던 슴5를 아들에게 줬다는 내용 같네요
하마토 2018-09-18 (화) 22:46
옴마야....
소리나는 2018-09-19 (수) 05:41
에어백 터졌다면600이상요타이로드 맴바 교체각이네여ㅠ
WooriAce 2018-09-19 (수) 12:55
얼마전에 저정도는 아니지만 주차된 상황에서 상대방차가 박아서 뒤쪽 바퀴 한쪽이 틀어졌는데요
수리비 기아 사업소 기준 235만원 나오더군요
살카 2018-09-19 (수) 13:59
헉!! 차 다친것도 속상하지만 아들이 다치진 않았나요?? 별 일 없길 바래요
너낭숭마 2018-09-19 (수) 15:11
데미지가 크네요...축 변형되었다고 가정하면...수리후 제 컨디션은 못 돌아오지 않을까요....에휴...사람 크게 안다쳤길 바랍니다...
렙소디 2018-09-19 (수) 15:15
헐... 차야 어케든 수리 될테고... 아들 분 안다치셨으면 하네요.
위추 드립니다.ㅠㅠ
칸초c 2018-09-19 (수) 18:16
사진상보니... 적어도 400이상 들어가실듯한데요.

일단 차축이 틀어진건 300 정도 예상
타이어 교체하셔야되고요, 휠도 교체하셔야될듯싶네요.

만약 하부에 다른곳에 데미지가 먹은데가 생긴다면 상당히 가격이 올라갈겁니다.
이화접목 2018-09-19 (수) 19:45
자차 하세요..........
쿠커솔져 2018-09-20 (목) 08:22
음....
대체 뭘 어떻게 하면
저런 사고가 나는거죠....
너구리아빠 2018-09-20 (목) 19:42
같이 일하던동생차 qm3도 저렇게 비슷하게 차축틀어졌었는데 400얼마나왔던 기억이있네여..아무튼 꽤나오긴할거같아여..
지나가던객석 2018-09-20 (목) 19:43
아이고~
새착 범퍼 가이드도 그대로 인데
dㅇㅅㅇb 2018-09-20 (목) 20:38
아들내미 안다쳤으면 다행입니다
한잔의추억c 2018-09-20 (목) 22:39
새차라 속상하겠지만...당연히 아들이 먼저겠지요... 안다쳤길 빌겠습니다. 차야 언제든 다시 살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조심성을 알려주시면 될듯합니다. 운없으면, 저런 개인 사고로도 훅 갈수 있으니요...
마니블루 2018-09-21 (금) 14:09
축이 틀어져서 수리해도 살짝 걱정되는 상태인듯싶네요;;
차량은 둘째치고 승차자들 안전과 건강이 우선입니다
아드님께서 운전에 대한 조심성이 커져서 앞으론 사고 없이 타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잘해결 되시기 바랍니다
영비천골드 2018-09-21 (금) 19:43
ㅠ.ㅠ 아깝네요. 기운내세요. 르삼 사업소 가서 고치세요.
호미국가 2018-09-22 (토) 20:14
그래도 안다쳐서 다행이네요
신제공녀 2018-09-22 (토) 23:22
아들대신 차가 망가졌다고 생각하시고 이후에는 차주지마세요
noahe 2018-09-23 (일) 11:03
돈이 문제가 아니라 저거 완전 자 전체가 조져진거같은데
갓핸드 2018-09-24 (월) 23:32
뭘 어떻게 운전했길래..ㄷㄷ 아들보고 직접 수리비로 하라고 하시는게 다음에 운전할때 좀 주의해서 할것같네요.
286컴퓨터 2018-12-10 (월) 00:13
문작에 파랑고무도 안뗀 차를...
위로드립니다.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3
24611 [일반]  렌트를 알아보고 있는데요~ㅠ 처음이라 잘 모르겠네요ㅠ  (7) 꿀재밍 02-23 0 140
24610 [정비]  외장 수리에 관해서 물어봅니다.  (2) 스샷첨부 레만스 02-23 0 140
24609 [정비]  엔진 마운트 셀프교환  (5) sdakje 02-23 3 296
24608 [구매]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구매 후 순정옵션으로 서라운드뷰 장착 질문!!  (6) 하찮은 02-23 1 285
24607 [일반]  셀프 세차 어떻게 더 간편하게 할 수 있을까요  (4) gmrahfo 02-23 1 235
24606 [일반]  핸들커버 어떤 제품이 좋나요??  (3) 우포효효아래 02-23 0 228
24605 [정비]  휠얼라이먼트 와 쇼바  (1) jjun0310 02-23 0 300
24604 [정비]  그랜드카니발 정차후, 출발시 속도저하 문제..  (2) 첫사랑그녀 02-23 0 299
24603 [구매]  중고차 고민입니다  (18) 바쁘다 02-23 1 435
24602 [구매]  중고차 구입 검토 중입니다.  (1) 매니아실버 02-23 0 244
24601 [구매]  멍청한 팔랑귀의 블랙박스 두번 구매기  (2) gus74 02-23 0 321
24600 [일반]  고장 안나고 오래탈 수 있는 차는 없나요?  (20) 개념미탑재 02-23 2 627
24599 [일반]  10년만에 차량 바꾸네요  (7) 미르 02-23 1 624
24598 [사고/보험]  K7 범퍼, 뒷휀다 사고 수리비용 질문  (6) javva 02-23 1 274
24597 [정비]  브레이크센서?  (7) 잘될꺼야 02-23 1 352
24596 [일반]  ㅋ. ..ㅋㅋㅋ후배 하고 얘기하다 속터질뻔했습니다  (25) 스샷첨부 중고차박실장 02-23 1 1135
24595 [사진]  텔루라이드, 미국 딜러샵들에 입고된 모습.jpg  (22) 뚝형 02-23 1 1240
24594 [일반]  기아차 전기차 콘셉트카 티저 이미지 달라진 기아차 엠블럼  (2) 친절한석이 02-23 0 609
24593 [기타]  블박 정말 필요한 기능만 있으면서 괜찮은 제품 얼마정도 하나요?  (8) 몸근영 02-22 0 485
24592 [기타]  기아 텔루라이드 11월 국내 상륙..  (8) 스샷첨부 아자 02-22 2 1443
24591 [사진]  어제 세차했더니 오늘 비오네요  (12) 스샷첨부 이토짱짱맨 02-22 2 864
24590 [정비]  셀프 정비 해봤습니다.  (11) 스샷첨부 sdakje 02-22 4 1031
24589 [인증]  신차 출고인증! K3 GT 수동입니다!  (11) 김소혜♡티마 02-22 10 1409
24588 [일반]  중고차문의요!!아반떼HD인데요!!가격봐주세요ㅠ  (4) 초심으로돌아… 02-22 0 393
24587 [구매]  중고차 업어왔습니당  (7) 루팡31세 02-22 0 1021
24586 [팁/정보]  니로 페리 정보  (3) lIIIllIl 02-22 1 883
24585 [일반]  신형 쏘나타 미리보기? 중국형 싼타페 '셩다'.JPG  (1) 이겨라승리호 02-22 0 1037
24584 [일반]  카왁스 질문드립니다  (2) gingerale 02-22 0 335
24583 [팁/정보]  (추가질문!!) 노후 경유차량 질문!  (9) 미래없는오늘 02-22 1 420
24582 [일반]  아우디 SQ5 TDI 공개, 하이브리드로 강해졌다.jpg  (3) 이겨라승리호 02-22 1 7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