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5] (기타) 싼옷만 사는 여자.jpg (7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세차 다녀왔습니다.

 
글쓴이 : 칸초c 날짜 : 2018-03-13 (화) 17:59 조회 : 1209   
문콕방지 떼어내고 세차했네요
차 겉만 닥아도 힘든데, 세차 장인분들 대단하시네요.



IMG_14563.jpg



▶◀레프티스 2018-03-13 (화) 18:08
기우제를 지내셨으니 모레 비가 확실하게 오겠군요 ㅋㅋㅋㅋ
     
       
글쓴이 2018-03-13 (화) 18:10
목요일날 비올예정입니다. ㅋㅋㅋ 알고서 한거임 ㅋㅋㅋㅋ
왜애를때려 2018-03-13 (화) 18:20
ㅎㅎㅎ 만세+_+
     
       
글쓴이 2018-03-13 (화) 18:23
ㅠㅠ
무도매냐 2018-03-13 (화) 19:29
목요일 비 확실하군요.ㅎㅎ
베르무트 2018-03-13 (화) 21:52
전 문콕 스펀지 안떨어지게 해주세요 기도하는데...ㅋㅋ
알순이주인 2018-03-13 (화) 22:08


다시하세요
매매 2018-03-14 (수) 20:57
저는 문콕 스펀지 없는 차량들 붙혀서 판매하는데...ㅠㅠ

문콕 스펀지는 상대방의 대한 배려입니다.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3
23563 [정비]  타이어 위치교환 밸런스 무게추  (2) 렉터박사 13:35 0 142
23562 [일반]  예열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4) 동방황제 13:09 0 142
23561 [일반]  르노삼성 SM6 프라임 시승기  이겨라승리호 11:53 0 325
23560 [일반]  르노삼성 SM6 프라임 시승기( 2 )  (2) 이겨라승리호 11:52 0 245
23559 [일반]  견인력 한계에 도전하다! 쉐보레 실버라도 HD  (3) 이겨라승리호 11:47 1 222
23558 [사진]  경차로 만든 캠핑카 카루칸  (3) Baitoru 11:46 0 361
23557 [일반]  제네시스 G90, 도로에서 실제로 보면 딱 이 모습  (7) 이겨라승리호 11:28 1 555
23556 [기타]  우리집 IS250의 첫 고장... ~_~  (12) 스샷첨부 alchol 10:17 2 585
23555 [기타]  스파크짱짱맨  (5) 스샷첨부 이토짱짱맨 09:23 1 449
23554 [팁/정보]  운전자들이 꼽은 운전할 때 가장 짜증나는 순간  (10) 스샷첨부 생나기헌 04:16 1 749
23553 [일반]  기어부츠 Diy 완료~  (5) 김소혜♡티마 12-14 2 669
23552 [일반]  제주도 렌트카는 왜이렇게 싸죠?  (15) karasu01 12-14 4 1026
23551 [기타]  혹시 중고차 구매시 룸미러 하이패스가 달려있는 차량이면 명의변경을 따로 해줘야 할까요?  (14) 처단된코멘트 12-14 0 652
23550 [정비]  혹시 써머커플 교환비용 8만원이면 비싼가요?  (7) 아드만타 12-14 0 378
23549 [일반]  겨울 빙판길에 비교적 안전한 차는 어떤 차인가요?  (22) 담장너머보기 12-14 3 754
23548 [기타]  대체 내가 뭘 잘못한거죠?  (39) 스샷첨부 웬디마이 12-14 3 1714
23547 [일반]  도요타 AS 어떤가요?  (12) 카루요이 12-14 1 809
23546 [일반]  올뉴말리부 HID 광량  (15) 명주이 12-14 0 1175
23545 [일반]  현대차 '경형 SUV' 국내서 포착, 새로운 디자인  (2) 이겨라승리호 12-14 0 3938
23544 [일반]  부분변경된 '카마로 SS', 주요 변화 포인트는?  (1) 이겨라승리호 12-14 0 363
23543 [일반]  부분변경된 '카마로 SS', 주요 변화 포인트는? ( 2 )  (1) 이겨라승리호 12-14 0 182
23542 [일반]  현대차 관계자에게 들어본 팰리세이드 3.0 디젤 출시소식  (10) 이겨라승리호 12-14 1 803
23541 [일반]  현대차 관계자에게 들어본 팰리세이드 3.0 디젤 출시소식 ( 2 )  (1) 이겨라승리호 12-14 0 369
23540 [일반]  모던 아메리칸 - 쉐보레 카마로 SS 시승기  (3) 이겨라승리호 12-14 0 425
23539 [일반]  모던 아메리칸 - 쉐보레 카마로 SS 시승기 ( 2 )  (1) 이겨라승리호 12-14 0 225
23538 [사고/보험]  사고 문의입니다.  (5) 루나틱팡수 12-14 0 250
23537 [팁/정보]  알면 득이 되고 모르면 손해 보는, 2019 자동차 관련 법규  (5) 이겨라승리호 12-14 1 616
23536 [일반]  '신형 쏘나타' 왜건 라인업 출시 계획, i40 대체  (11) 이겨라승리호 12-14 3 1938
23535 [일반]  '아우디 A4' 내년 디자인 변경, 듀얼 스크린 적용  (5) 이겨라승리호 12-14 2 749
23534 [일반]  주차 단속 2연속 걸려서 통지서가 날아 왔는데 연말이라 실적용인가요?  (33) ge999 12-13 2 8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