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신형 LS .... 쩝니다.. ~_~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팁/정보]

와 신형 LS .... 쩝니다.. ~_~

 
글쓴이 : alchol 날짜 : 2017-01-10 (화) 11:20 조회 : 5405   
ls2.jpg

ls3.jpg
                                             *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대용량 *

소문으론 들었지만 이정도일줄은..
사실 인테리어 디자인 자체는 뭔가 촌스럽기도 하고 제 취향은 아닙니다만. 그게 문제가 아니라

저 금형
금형

금형
!


벤츠가 르노-닛산 일본 벤더 털어서 실내 인테리어로 치고 올라가더니만 역시 그쪽 원조급 도요다가 일갈해버리는군용..
저 곡선으로 이어지는 하이그로시 재질(? 아닌가) 송풍구 비슷한거 대량 양산할수 있는곳은 도요다 밖에 없긴하겠슴.

이로써 금형 파는 업을 삼는 국내 자동차 벤더들은 10년은 또 뒤쳐지는겐가.. ㄷㄷ

아침에 회사 사람들이랑 이 사진 보면서 몇몇 분은 의욕을 상실했습니다. 원래 제가 먹고 사는 분야가 저쪽이여서..

("못이겨 도저희 저 쪽바리 넘들은 못이긴다구"... ㄷㄷ 읆조리는 분도 있고..)

ls1.jpg

이 조금 촌스런? 계기판 뷰도 대단한게... 아날로그 시계를 저 위치에 알맞게 배치해서 시안성을 높였습니다. 그래요
무릇 인테리어 설계는 이렇게 해야죠. 그래 니가 짱먹어라.. 도요다... 에이 ㅅㅂ
 
신형 그랜져의 그 요상한 시계 위치 생각하면.. =_=;;;


ls4.jpg

 가죽 처리좀 보소... 이것도 쉽지 않은데 노동자를 갈아 넣는건가.. 이 부위는 진짜 숙련공들이 나서야 되는곳이라.. ㄷㄷ
 일본 타하라 공장에서 만드는건지 아니면 전문 장인쪽 외주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이런것 보면.. 그냥 벤츠 s클래스 같은거를
  렉서스 생산라인에서 뽑아내면 어떨까 생각이 드는것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메르세데스가 도요다에 외주좀 주면 정말 완전체가 나올텐뎅...


덧1:

ls5.jpg


근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 취향 고려해서 얘기해보는거지만... 이번 ls는 그렇게 끌리진 않습니다.
예전 L-finess 외장 디자인 충격을 생각해보면.. 저 스핀들 그릴은 약간 식상한듯해서요.

뭐 이런 얘기는 개인차가 있어서 여기에서 끊습니다. 호불호가 다르시겠죵.
 

홀로서기 2017-01-10 (화) 11:26
다른 건 잘 모르겠고 핸들-계기판 뷰는 정말 감탄나오네요. 시계도 시곈데 나머지들 - 수온, 연료 게이지 위치. 속도계, 기어 위치 표시 - 의 시인성이...;;
렙소디 2017-01-10 (화) 11:30
요새 도요타 디자인이 팍팍 째지고 날카로운 듯한 인상인데 정말 취향은 아니네요.ㅠㅠ
실내는 정말 이쁩니다. 저 센터페시아 디자인은 간결하면서도 멋지네요.
사향바타나 2017-01-10 (화) 11:36
2017년에 로또만 걸려준다면...... ㅠㅠ
오늘도 드림카를 목표로 라면으로 한끼를....
소이힛 2017-01-10 (화) 11:41
플라스틱쪽은 원래 일본이 세계최강 아닌가요?
제 지인은, 거기 인형 잘 만들잖아.. 라는 한 마디로 일축을 ㅋㅋ
그분이오다 2017-01-10 (화) 11:45
정말 렉서스 저  정면 그릴은 괴랄하네요

디자인은 취향이지만....
저 그릴은 저는 절대 좋아할수 없는 디자인이네요
리윤성 2017-01-10 (화) 11:50
렉서스는 실제로 봐야합니다...실물깡패
돌고래셋 2017-01-10 (화) 12:14
전면 그릴이...

전자모기채 같네요.... ㅡ_ㅡ;;;
     
       
우비11 2017-01-16 (월) 20: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또루 2017-01-10 (화) 12:18
가끔시내서 ls 보면 멋지다는 생각은 듭니다. 벤츠보다 LS를 더 갖고 싶더군요.
세계수 2017-01-10 (화) 12:35
제발 전면 그릴만 좀 어떻게 좀... 어후... -_-;;;;;;;;;
그나저나 앞부분이 아예 통짜같은데... 접촉사고라도 나면 골치아플것 같은 구조네요.. -_-;;; 범퍼교체요~ 이러면 바로 수백 휘릭~
쥐포나라 2017-01-10 (화) 12:59
그릴에 번호판 달면 괜찮을거 같네요
아모데 2017-01-10 (화) 13:07
실내디자인은 감탄스럽네여 계기판도 미래적이고 근데 LS같은 고급대형차에 렉서스가 주구장창 미는 스핀들 그릴인가요 전혀..S클라스나 7시리즈나 하물며 eq900같은 중후한 멋이 하나도 없음.. 너무 공격적이네요 suv나 중 소형에는 역동적이고 공격적인 디자인은 괜찮은데 LS급에 저런 디자인이라.. 예전엔 한국에서 LS시리즈 많이 보였으나 지금은 없는 이유는 저런 디자인이 보수적인 나이드신분한테 안먹히는 디자인인지라..
뒤앞 2017-01-10 (화) 13:33
업계가...금형이나 전장 쪽이신건가요
곰옵화 2017-01-10 (화) 13:55
아직까지 저 그릴은 익숙치가 않네요ㅠ 그래도 인테리어는 제 맘에 쏙 듭니다ㅎㅎ
인생깁스 2017-01-10 (화) 15:03
그릴빼곤 다좋은차죠.
베르무트 2017-01-10 (화) 16:08
화장실에 지리러...
주저비 2017-01-10 (화) 16:25


같은 신형인데 이거에 비하면 뭐 기술격차가 엄청나네요 ㅜㅜ
     
       
지쑤야 2017-01-10 (화) 23:54
M룩 버젼인가요 ㅋㅋㅋㅋㅋ
     
       
Unblock 2017-01-11 (수) 00:29
정체성 없는 카피 도배룩 ㅋㅋㅋ
뭔놈에 이차저차 디자인을 죄다 배껴서 조합해놨는지 척보면 이차저차 막 떠오르죠 ㅋㅋㅋ
공개전에 그나마 기대했는데 디자인 공개되고 절레절레 ㅋㅋㅋ
     
       
지옥사냥개 2017-01-11 (수) 23:28
중국 내수용 모델이겠죠? 그렇다고 말해줘요 제발 ㅜㅜ
새라 2017-01-10 (화) 18:04
전면이 다스베이더인가? 그게 생각나네요
Tebaldi 2017-01-10 (화) 22:23
그릴은 정말 별로네요
고라니꿈 2017-01-10 (화) 23:07
저 L 자 그릴은 정말 괴랄합니다.
달려라달려 2017-01-10 (화) 23:25
외관은 사진으로 보면 별론데 실제로 보면 괜찮더군요 ㅋㅋ
매매 2017-01-10 (화) 23:45
너무 날카로운 느낌이네요

패션도 시대를 돌고 도는만큼 언제가는 무난한 디자인의 차량이 다시 인기를 잡기를 기원해 봅니다. ㅎㅅㅎ
생톤 2017-01-11 (수) 00:53
토요타 차는 어케 갈수록 괴랄해지냥 ㄷㄷ
Smile에스 2017-01-12 (목) 13:21
멎지다..
도요타 디자인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관심가지고 보다보니 점점 맘에 들어지네요
용한돌팔이 2017-01-13 (금) 22:13
렉서스...... 디잔이 갈수록 제가 싫어하는 스타일로 가네요...  ㅠ.ㅠ

예전 디자인이 더 예뻣는데...
라마바 2017-01-15 (일) 11:01
실물을 봐야죠. 사진하고 실물은 천지차이가 렉서스

일본에서 RX 하브모델 타는데 저 그릴 실물로 보면 정말 멋집니다
aka타마시 2017-01-15 (일) 17:09
개인취향이기도 하지만
도요타/렉서스 디자인은 사진빨이 안받는거 같아요, 실제로 보면 멋지던데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8
14458 [팁/정보]  2017년 F1 머신과 시즌 전망  (1) 스샷첨부 CARPANG 17:11 0 150
14457 [구매]  투리스모 타시는분 계세요?  (12) 스샷첨부 리암NI슨 09:27 1 754
14456 [팁/정보]  드라마 ‘도깨비’ 속 교통사고 이야기  스샷첨부 CARPANG 09:07 0 767
14455 [팁/정보]  2017년 4월 뉴모델  (1) 스샷첨부 CARPANG 09:07 1 864
14454 [구매]  신차 구매 예정인데 SM6랑 올뉴말리부와 고민중입니다.  (25) 호야돌이님 02:14 2 766
14453 [기타]  간단 질문입니다. 세차 질문  (3) 가능성의짐승 00:09 0 298
14452 [정비]  정비소 가기 전에 어디를 점검해야 할까요?  (7) 기초32 03-27 1 369
14451 [기타]  스포티지 트렌디 가솔린 vs 티볼리 VX 가솔린 선택장애..  (6) 호야아빠1 03-27 0 404
14450 [기타]  수원에서 강릉 동해 삼척 다녀왔습니다ㅎ  (5) 못생겻어 03-27 0 462
14449 [사진]  클라쎄HGSG올렷습니다  (2) 스샷첨부 은실이주인 03-27 0 762
14448 [기타]  05년 뉴프라이드 디젤 입니다.  (9) 스샷첨부 스마트한여자 03-27 2 872
14447 [기타]  자동차 보험이 많이 오른건가요?  (12) fsdj 03-27 0 478
14446 [정비]  엠디 10만 타신분들  (6) 아랏싸 03-27 1 764
14445 [팁/정보]  모터쇼 관련 문의드립니다~  (11) 불매 03-27 1 290
14444 [정비]  1.6GDI 엔진 결함 당첨  (19) Windman 03-27 3 1438
14443 [구매]  k7 2.4 vs 3.3  (8) 늘슬 03-27 2 640
14442 [구매]  트렁크매트 장착샷  (7) 스샷첨부 CARPANG 03-27 0 1184
14441 [구매]  와이퍼 비싼거 vs 싼거  (25) Heize 03-27 2 1262
14440 [기타]  외제차 수리비가 비싸긴 비싸네요.  (24) 후레쉬베리™ 03-27 3 1295
14439 [사진]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16) 스샷첨부 라페라리 03-27 1 1420
14438 [기타]  자차 세차 어떻게들 하시나요?  (20) 포토샵 03-27 2 827
14437 [팁/정보]  SM6 시승기나 리뷰 종류별로 수십개를 봐도....  (15) 라페라리 03-27 1 1139
14436 [팁/정보]  첫차에 관해!  (15) 카카이시 03-27 2 662
14435 [구매]  중고차 선택 질문드립니다..  (6) 아오지232 03-27 0 408
14434 [기타]  판금도색 업체 고르는 팁이란게 있을까요?  (9) 를를르를 03-27 1 324
14433 [팁/정보]  올뉴말리부 구매했는데요  (6) fight 03-26 0 1440
14432 [기타]  카마로SS 1000km 소감...  (10) 소이힛 03-26 3 1906
14431 [기타]  틴팅 비오는 날 저녁 운전시 차이? 느껴 지시나요?  (24) 왕꼬치엔흑형 03-26 3 773
14430 [구매]  첫 차는 중고차?  (20) ASCE 03-26 1 1095
14429 [구매]  코란도 밴 중고 구입 문의  (10) 별땜빵 03-26 1 4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