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국 베스트 TOP10 빵집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5-12 (일) 13:27 조회 : 3148 추천 : 4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남성스타일] [HANDMADE]_워커창 블랙&화이트 페니로퍼_★백화점 퀄리티★ (7) 

쿨게이트 2019-05-12 (일) 14:59
얼마전 미슐랭 국내 식당 처음 가봤습니다.
먹어보고... 국내에 미슐랭 음식점이란... 한국인 입맛이 아니라 외국인 입맛에 맞는 한국 음식점이구나..
라고 느낀 적이 있네요. 안동 맘모스 점도 미슐랭이란 글씨가 보여서 생각 나서 써봤습니다.
참고로 안동 맘모스 제과점에 크림치즈빵도 먹어 봤지만.. 빵맛이 한국적일 필요는 없지만,,
치즈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갠적으로는 한개 이상 먹기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입맛이란.. 지극히 개취라.. 걍 생각나서 적어봐요~

다른 빵집은 놀러 가면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수정방 2019-05-13 (월) 19:32
치즈빵 비싸요
홍또루 2019-05-12 (일) 17:31
코롬방은 인정할수 없는데... 그렇게 맛잇는 바게트도 아니고, 걍 동네평범한 빵집수준.
새우바게트보면 새우잼 발라지거 보면 헉소리 나올정도로 극악 창렬을 달리는데. 일하면서 지나가다 3번 사먹고 그뒤로 절대 안감.
바게트 두종류 친인척들 다 사다줫는데 그렇게 맛잇진 않다고함.
     
       
규니짱 2019-05-13 (월) 00:02
ㅇㅇ 그저그럼
     
       
블랙잭잭 2019-05-13 (월) 13:39
코롬방 새우 바게트는 솔직히 아닌거 같아요.
새우 바게트 하나 먹고 하나 선물주려고 두개 샀는데 하나 오다가 버렸음.
다른것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습니다.
          
            
홍또루 2019-05-13 (월) 14:26
맛을 잘 평가하시는 분이시군요. 저도 사왓다가 괜히 사다줘서 쿠사리 먹는구나 햇네요.
목포역 보면 죄다 코롬방제과 봉지 들고 잇는데 소문이 무섭긴 무섭더군요
          
            
형빈 2019-05-16 (목) 11:18
맞아요...
목포살지만 10대 빵집에 들어갈정도는 아닙니다...
다른점이라곤 빵안에 팥소라든가 치즈가 좀 더 들었고...다른데보다 좀 더 달아요.
그리고 자기들 많이 팔리는 것만 만들고 다른 제품은 수량을 너무 적게 만들어서...
저도 그 근처에 있지만 거기 안가요....
어릴때는 그집 케익이 좋았죠...
주인바뀌기전...
현주인은 원래 하던분이 아니니...
요즘 그 집 주변에 코롬방출신 제빵사가 가게 새로 만들었습니다...
거기 갑니다. 거긴 그래도 이거저거 새로운거 첨가해서 만들고 합니다.
좀 덜달구요...
차라리 전 거기 갑니다. 복잡하지도 않고...
코롬방엘 왜 아침부터 줄서있는지...
자기 살던곳에 그정도 빵집은 있을텐데...
그 집 여사장님도 별로...알바들만 고생하지....
TV노출이 많은 집은 기피하시는게 좋아요....간혹 좋은 집도 있지만...
알라봉 2019-05-13 (월) 00:01
8위는 어디인가요
momotaro 2019-05-13 (월) 00:15
생크림케익하면 대치동의 여명제과가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지금은 신명제과라고 개명했다던데...
Puos 2019-05-13 (월) 02:29
나비파이는 ㄹㅇ 레인지 해서 먹으면 순삭..
트라마라 2019-05-13 (월) 10:08
천안 뚜쥬르도 대박집임..
싱이다 2019-05-13 (월) 10:09
2군데 빼고 다 가봤네요.
그냥 유명해서 가봤다는거 뿐이지 맛은 보장 못하더라구요.
김미남미남 2019-05-14 (화) 14:44
천안 뚜주루가 왜 빠졌죠? 여기집은 거의 다 맛있는데
     
       
드라카 2019-05-19 (일) 23:00
천안 뚜주루 ㄹㅇ...
나나99 2019-05-16 (목) 00:15
기억해둿다가 가봐야겟네요
   

베스트10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은 글작성시 2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eToLAND 05-02 3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 이용안내 (수정)  eToLAND 05-17 6
[eTo마켓] 세상에서 가장 빠른 고속충전 PD파워딜리버리 에코펫위드 08-21
881 [기타]  베스트10 월드2019미니자동차(자필) 직필 이미지첨부 USNewYork 08-20 0 172
880 [영화]  영화 100년, 최고의 뮤지컬 10 [펌]  이미지첨부 박배치씨 08-20 0 203
879 [영화]  영화 100년, 최고의 대사 10 [펌]  (2) 이미지첨부 박배치씨 08-20 1 200
878 [맛집]  여수 맛집 베스트 10 [펌]  (1) wkqtm™ 08-20 0 234
877 [영화]  2018년 최고의 영화 베스트 10 [펌]  (1) wkqtm™ 08-20 0 187
876 [음악]  대중가요 60년대 베스트10 [자필]  5180 08-19 0 143
875 [맛집]  수원 맛집 베스트10 [펌]  (4) 5180 08-19 0 904
874 [음악]  빌리 조엘 80년대 이후 베스트 10 [자필]  (2) 이미지첨부 존본햄 08-18 2 425
873 [음악]  빌리 조엘 70년대 베스트 10 [자필]  이미지첨부 존본햄 08-18 2 165
872 [일반]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펌]  (2) wkqtm™ 08-18 0 556
871 [일반]  인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펌]  wkqtm™ 08-18 0 392
870 [맛집]  대전 칼국수 베스트10 [자필]  (1) 5180 08-17 1 663
869 [영화]  영화 100년, 최고의 열애 10 [펌]  이미지첨부 박배치씨 08-17 0 494
868 [영화]  영화 100년, 최고의 응원 10 [펌]  이미지첨부 박배치씨 08-17 0 245
867 [게임]  베스트 10 2019pc게임(자필) 직필 이미지첨부 USNewYork 08-16 0 593
866 [음악]  퍼펙트 서클 베스트 10 [자필]  이미지첨부 존본햄 08-16 0 295
865 [음악]  툴 베스트 10 [자필]  (2) 이미지첨부 존본햄 08-16 2 309
864 [영화]  영화 100년, 최고의 스릴 10 [펌]  (2) 이미지첨부 박배치씨 08-15 0 1007
863 [영화]  영화 100년, 최고의 웃음 10 [펌]  (1) 이미지첨부 박배치씨 08-15 0 605
862 [일반]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펌]  wkqtm™ 08-15 0 770
861 [맛집]  서울 맛집 베스트10 [펌]  wkqtm™ 08-15 0 713
860 [일반]  제약/바이오 기업 시가총액 세계순위 [펌]  (2) 이미지첨부 5180 08-15 1 502
859 [음악]  베스트 10 최고의 락 밴드(펌)  (6) 이미지첨부 USNewYork 08-15 0 512
858 [음악]  Daughtry 의 내맘대로 BEST10 [자필]  araband 08-14 0 159
857 [음악]  포리너 베스트 10 [자필]  (4) 이미지첨부 존본햄 08-14 2 297
856 [음악]  도켄 베스트 10 [자필]  (2) 이미지첨부 존본햄 08-14 0 169
855 [일반]  인기 체크카드 2019 상반기 [펌]  (1) 이미지첨부 친절한석이 08-14 4 1683
854 [영화]  미국 영화협회 선정, 스포츠 영화 베스트 10 [자필]  이미지첨부 박배치씨 08-13 2 655
853 [영화]  미국 영화협회 선정, 서부 영화 베스트 10 [자필]  (2) 이미지첨부 박배치씨 08-13 2 363
852 [음악]  김완선 베스트 10 [자필]  (6) wkqtm™ 08-13 1 4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