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21] (엽기) 좃선일보 손녀 클라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펌]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베스트 10

 
글쓴이 : 호랭이친구 날짜 : 2018-10-20 (토) 05:55 조회 : 7595   
크기변환_1.jpg

밤을 잊은 그대

戊戌年 2018-10-20 (토) 07:51
호주 살기 빡빡한데
3개나 올라왔네?

살기 좋다는 기준이 뭘까요?
     
       
BIGBOSs 2018-10-20 (토) 09:13
물가대비 봉급을 생각해보면 될듯.. 현재 기준으로 내 직업(건축설계)으로 최소 5500에서 7000까지 받음 물론 달로 주위 친구들은 학교 졸업하고 일 시작할때 3년전에 6000정도 받음 슈퍼(연금) 세금 빼고 물론 건강보험비나 물가가 비싸서 생활비 많이나가지만 그래도 한국보단 살만함 정부에서 지원도 많고
     
       
戊戌年 2018-10-20 (토) 10:47
하긴 내가 이민1세대라 바닥부터 시작해 그럴지도...
BIGBOSs 2018-10-20 (토) 09:09
호주가 살기 빡빡하다고?? 내가 10년 넘게 멜번에서 살고있는데?? 그건 이민1세대나 물론 힘들게 살겠지만 한국 비교하거나 다른 나라 살아봐서 느낀거지만 살기는 좋은데
jarin 2018-10-20 (토) 14:07
도쿄???
     
       
철수랑 2018-10-27 (토) 11:39
"원자력에너지에 힘이 솟는다!" 겠죠
wowm 2018-10-20 (토) 14:27
부자들이 살기 좋은 도시인가..
신카자마 2018-10-20 (토) 14:33
캘거리가 4위네 ㄷㄷㄷ
겨울에 겁나 추운데...
20대 때 갔다가 외로워서 돌아옴 ㅋㅋㅋ
나이먹고 결혼하고 가족 생기면 살기 좋은 동네인 건 맞는 듯...

도쿄는 왜인지 이해가... 서울이랑 별 차이 없을 것 같은데..
불사조왕 2018-10-20 (토) 15:14
도쿄는 글쎄... 서울이랑 ㄱ쌍둥이 아닌가..
네스타 2018-10-20 (토) 16:32
코펜하겐에서 살고싶다 ㅠ
ROXAS 2018-10-20 (토) 18:02
도쿄 오사카???????????????????
어미나 2018-10-20 (토) 18:43
도쿄는 방사능 위험지역 아님????
구우울 2018-10-21 (일) 12:29
피폭되면 살기좋은 곳인가
곰탱이여우 2018-10-21 (일) 16:03
순위에 의심감

위의 도시중 5곳 6개월이상 거주해봤음
전혀 동감못하겠음
비엔나 동경 오사카 코펜하겐이 왜 살기좋은 도시인지 글쓴이 설명좀 부탁드림

코펜하겐은 유럽 부유층 쓰레기들 집합소임.

스페인, 이탈리아, 모로코의 도시가 살기 더 좋음
LisHorP 2018-10-21 (일) 17:00
비엔나 밤되면 놀곳 없는데 ㅋㅋㅋ 강가 스트릿펍뿐
이생망 2018-10-21 (일) 21:05
충남 천안이 정말 살기 좋은데
도올프 2018-10-21 (일) 23:54
살기 좋은 곳의 기준이 뭔지에 따라 다를 듯요. 한국 사람에게는 한국이 제일 살기 좋은 듯요. 샌디에고는 날씨나 beach, 홍콩은 국제적이고 활기차고, 도쿄는 서울과 크게 다를 바 없고, 각국에서 살아 봤지만, 그래도 한국인에게는 한국이 최고~!타국에서 성공하신 분들은 한국에서 보다 훨씬 인내하고 노력한 결과라는 것 인정안 할 수가 없더군요.
삐약크헉 2018-10-22 (월) 02:05
도쿄 오사카 지랄..ㅋㅋ
요시히데 2018-10-22 (월) 17:25
지가 여행갔던곳 적어놓은거 아냐?
남무남무 2018-10-22 (월) 18:19
10곳 중에 호주 3곳, 캐나다 3곳, 일본 2곳...
aiusdf 2018-10-22 (월) 20:19
이거 만든사람 캐나다,일본,호주 여행 갔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린733 2018-10-22 (월) 20:53
도쿄는 아님
지금 도쿄살다가 방사능때문에 다른곳으로 이주하는사람 생기고 있다네요.
특히 아이들 있는 가정들
허무인 2018-10-22 (월) 21:21
일본 난리인데.. 언제 날짜 기준인지 궁금하네요... 찾아보니 2018년...
sky뉨 2018-10-22 (월) 23:32
어디서 나온 통계?? 일본 오사카가 3위라고?? 오사카 한번도 가보지도 않은 사람이 올린 통계인가보네. ㅋㅋㅋ
 오사카는 방대한 할렘가가 조성되있는 도시란걸 알고 올린건가...... 범죄율도 일본 최고고
몽쉐로 2018-10-23 (화) 13:06
도쿄?? 거기서 음 신뢰성이;;;;;
천년달빛 2018-10-23 (화) 19:25
도쿄가 ...??? 살기 좋다구요.. 오사카랑....  흠.. 전혀.
아이코스 2018-10-24 (수) 02:08
김해 장유가 살기좋음 순위에 없어서 무효!!!
33가오리 2018-10-24 (수) 02:55
순위에 의심감, 기준이 되게 이상함.  우리동네가 최고 살기좋다.
seorin 2018-10-24 (수) 04:03
살기좋은곳 아니죠

내돈도 아니고 부모님돈으로 놀러가서 돈팡팡쓰고 놀면 행복한곳 순위
아기심바 2018-10-24 (수) 14:57
한국이 제일 살기 좋음.

집 근처 5분이내 거리에 편의점있지, 자가용 10분거리 안에 대형마트도 있지.
외식은 집앞에서도 할 수 있고, 대도시면 24시간 배달 음식도 시킬수 있고.
밤새 술마시고 돌아다녀도 별탈 없음.

이보다 편한 나라 어디가도 없음.
     
       
33가오리 2018-10-26 (금) 09:28
저하고 똑 같은 생각이군요. 걸어서 5분안에 생활 인프라가 쨍쨍하거던요ㅎㅎ
     
       
sfocus 2018-11-10 (토) 21:39
대출없이 집있고 월 500이상일때
김미남미남 2018-10-25 (목) 00:08
비엔나 가봤더니 일요일에 여는 상점 찾기 힘듦~~
주유소편의점가야 식료품을 구할 수 있을정도로 상권접근성이 힘든데 무슨 살기좋다는건지....이해가 안되네요
아모데 2018-10-25 (목) 12:01
도쿄?????????????
방사능도시가 7위인거보고 거릅니다
신가다 2018-10-26 (금) 04:38
이거 출처는 https://www.businessinsider.de/most-livable-cities-in-the-world-2018-8?op=1 여기 같군요. 삶이란게 극히 주관적인 부분이 있어 평가를 어디서 한냐에 따라 달라지긴 할 겁니다. 근데 50위 안에 한국은 없군요 ㅎ
     
       
신가다 2018-10-26 (금) 04:45
그리고 원래 출처는 http://www.eiu.com/topic/liveability 여기입니다. ''이코노미스트''에서 한거 같습니다.
grifo 2018-10-26 (금) 13:56
도쿄? 방사능에 오염되라는 의미인가?
닭뇬꺼져 2018-10-26 (금) 23:54
호주는 살아 본바로는 그닥.... 단순 노동하며 그냥 그렇게 살려면 모르지만
뭔가 야망을 가지고 살기에는 동양인에 대한 유리천장이 너무 낮은 곳임.
아나콘도 2018-10-27 (토) 04:32
일본 두 군데는 사실상 제외해야 됨.

호주는 좀 케바케인 것 같음.
취업비자로 호주에 있는 선배는 무난하게 잘 지내는 느낌.
h2wise 2018-10-27 (토) 16:33
일본 지진 태풍 경험해보면 그런말 안나오던데 호주? 음 호주는 인종차별이 있어서 인종차별 범죄도 있고 해결도 잘안되고 밤에 위험하던데
doosiki 2018-10-27 (토) 20:48
4군데 가봤다 10군데 채워야지
어거예거꺼 2018-10-29 (월) 14:05
도쿄 보는순간 거름
영웅팬 2018-11-01 (목) 21:01
비엔나.... 음식 엄청 짜던데....
morganA 2018-11-02 (금) 10:00
재산이 많으면 어디에서나 살기 편함..
bluevamp 2018-11-03 (토) 02:42
기준이 뭐지?.....
무량태수 2018-11-04 (일) 21:06
돈많음 자기가살고있는곳이 제일좋죠..ㅠㅠ
lotto1등 2018-11-05 (월) 09:08
ㅋㅋㅋㅋㅋ도쿄 ㅋㅋㅋ 전혀 신빙성 없네
nkino 2018-11-06 (화) 10:38
토키오는 글쎄....
방사는 피폭으로 이민 많이 가던데....
Mr노바디 2018-11-09 (금) 00:33
코쟁이들 동네에 동양인이 가서 살아봐야 더러운 추억이나 안생기면 다행이죠.
카제1 2018-11-15 (목) 10:18
일본은 빼자.. 방사능 어쩔겨.
조금 있으면 갑상선 암 환자들이 많아 진다고 하는데..

이미 어린 아이들부터 발병하기 시작했는데. 일본 언론에서는 아닥하고 있고 정치권에서도 모르쇠 하고 잇는데.
국민들만 죽어나갈텐데.. 일본은 사람이 살수 없는 땅이 될거라는데..
그럼 우리 야동 못봐? ㅠ

AV10TB 2018-11-19 (월) 10:53
난 저기 다가봤는데. 지금사는 부산이 젤살기편함.
   

베스트10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은 글작성시 2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eToLAND 05-02 3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 이용안내 (수정)  eToLAND 05-17 3
322 [음악]  그시절 남자들의 노래방 애창곡 1순위 #플라워 Flower 고유진# BEST 10 직필 (4) NOWHO 11-18 12 1282
321 [음악]  즐겨듣는 인디밴드 리스트.list 두번째 직필 (1) 잇힝e 11-16 1 564
320 [음악]  즐겨듣는 인디밴드 리스트.list 직필 (11) 잇힝e 11-16 2 817
319 [음악]  밴드나 곡명은 몰라도 귀에는 익숙한 락 메탈 노래 BEST 10 직필 (21) 베일워커 11-11 27 3407
318 [음악]  개인적으로 뽑은 랄라스윗 노래 top10 직필 (10) 범저 11-11 8 1171
317 [음악]  우리들의 영원한 #여자친구 #GFriend BEST 10 직필 (7) NOWHO 11-07 18 3186
316 [음악]  세계가 인정한 자랑스런 대한민국 #방탄 #BTS #방탄소년단 BEST 10 직필 (2) NOWHO 11-07 10 2414
315 [음악]  한남자 국쫑이 김종국 BEST 10 직필 (28) NOWHO 11-06 10 5031
314 [영화]  영화관 똥매너들 베스트10ㅡ2 직필 (37) 도깨비 11-06 4 4160
313 [일반]  그대로만 자라다오. 비쥬얼이 기대되는 아역 배우 베스트 10. 직필 (4) 버거몬 11-05 5 4068
312 [일반]  [펌] 여성들이 좋아하는 칵테일 베스트 10  (15) 호랭이친구 11-03 3 3516
311 [일반]  [펌] 귀엽지만 요염한 메이플스토리2 미녀 NPC 베스트 10  (1) 호랭이친구 11-03 2 4053
310 [일반]  [펌] 피아제부터 까르띠에까지 여성 명품 시계 베스트 10  (4) 호랭이친구 11-03 2 2078
309 [일반]  그 시절에도 미인은 있었다. 리즈시절 베스트 10. 직필 (44) 버거몬 11-01 18 9718
308 [음악]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밴드곡 BEST 10 [락, 메탈] 직필 (4) 베일워커 11-01 2 2290
307 [일반]  [최기성의 허브車]무섭게 빨리 판매되는 ‘중고차 베스트 10’  (5) JYLE 11-01 1 4696
306 [영화]  BBC 선정 비영어권 영화 역대 베스트 10  (16) 샌프란시스코 10-31 7 6168
305 [음악]  그의 노래 베스트는 알 수가 없다 전광철 ISU M.C THE MAX - BEST 10 직필 (5) NOWHO 10-30 3 2214
304 [음악]  국내 음악 시장에 한 획을 그은 그 유승준 BEST 10 직필 (18) NOWHO 10-30 4 4028
303 [일반]  2018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베스트 20  (19) 너굴너루 10-29 1 4672
302 [음식]  현재 군대에서 가장 인기있는 라면 순위 베스트 10.jpg  (23) 샌프란시스코 10-29 5 6238
301 [영화]  개인적으로 섬뜩했던 공포(스릴러) 영화속 캐릭터 베스트10 직필 (20) 도깨비 10-28 5 4912
300 [영화]  봉준호 감독이 가장 좋아하는 SF 영화 10편  (9) 스샷첨부 아트람보 10-28 6 6123
299 [일반]  역사상 TV로 가장 많이 본 장면 TOP 9 직필 (6) 너굴너루 10-28 3 6593
298 [일반]  한국을 움직이는 영향력 있는 인물  (15) 친절한석이 10-28 10 5990
297 [일반]  [펌] 2019 최고의 여행지 - 가성비 여행지 Top 10  (7) 호랭이친구 10-27 4 5699
296 [일반]  [펌] 서울 중구의 관광지 top10  (5) 호랭이친구 10-27 3 4180
295 [일반]  [펌] 외국인이 뽑은 북한 관광지 top 10  (5) 호랭이친구 10-27 0 3372
294 [일반]  2018 이상한 할로윈 코스튬 TOP 10 직필 (2) 너굴너루 10-26 2 6536
293 [맛집]  라멘 맛집 추천 베스트 8  (52) 스샷첨부 fourplay 10-23 13 114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