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3] (회원게시판) 10년동안 사귄 여친과 헤어짐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애니]

G.T.O 는 애니가 짱인듯

 
글쓴이 : 대박가이 날짜 : 2018-04-17 (화) 18:53 조회 : 654   
021.PNG

020.PNG

016.PNG

017.PNG

018.PNG

019.PNG
 
아키라 란 배우가 주연인 GTO 가지고 있다가 지금에서야 봤는데 4화까지 보다 광삭
인기가 많았는지 SP도 전부 가지고 있지만 이참에 정리
 
그나마 드라마 초대 주연인 소리마치의 GTO 는 잼나게 봤지만
솔직히 그의 현재 아내인 마츠시마 나나코 때문에 끝까지 봤네요
마츠시마 나나코와의 재혼 스토리가 더 재밌음ㅋㅋ
 
그래도 본인 개인적으론 애니 GTO 가 젤로 잼난듯
똘끼 충만한 오니츠카 하지만 진지할땐 진지하고 평상시는 뭐ㅋㅋ
 
이번에 소리마치꺼와 아키라 GTO 는 정리 했습니다
애니만 가지고 있기로...
from 1977.03~

개념 없는 것들 무시해 버리고 사는 것을 마흔이 넘어서야 실천중

글쓴이 2018-04-17 (화) 19:01
오니츠카가 GTO 되기전 이야기인 상남2인조 는 애장판으로 가지고 있는데
주말에 부모님집에서 가져와서 봐야겠네요
만화책은 잘못보는 병이 있지만 얼마전 스프리건 빌려다가 결국 2권을 못넘김
하지만 GTO 는 제꺼니까 이번에는 다 볼듯ㅠㅠ
     
       
미쿠하게해줄… 2018-04-17 (화) 19:31
상남2인조 재미있지요 ㅎㅎ^^
사랑이앨리 2018-04-17 (화) 19:42
전 애니로만 접했는데 재미있게 봤습니다.
니니우 2018-04-17 (화) 20:31
애니보다 만화책이 진리
클립프리 2018-04-17 (화) 20:33
만화책이 진리임에는 부정할수 없는 사실이지만
그래도 애니에는 Driver's high 랑 시즈쿠가 있지.
연병장님 2018-04-17 (화) 22:50
저는 리메이크 드라마도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시즌2까지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2분기 애니메이션 방영목록 및 편성표  (11) 마제스틸 03-20 3
[정보]  2018년 3분기(7-9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수정)  (57) 스샷첨부 붉은언덕 03-21 10
[정보]  2018년 1분기 방영예정 신작 애니메이션  (51) 스샷첨부 붉은언덕 11-03 6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83) 신도아이 03-25 5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7) Briah 04-25 59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2511 [기타]  작품?캐릭터?를 찾습니다.. 텍스트 온니 뇌피셜주의  만져봐다컸지 11:05 0 23
32510 [애니]  [Moozzi2] 하야테처럼 시딩부탁드려요  jun80 11:03 0 12
32509 [정보]  은혼 극장판 실사화2 메인은 진선조 동란편이군용  유키군 09:13 1 76
32508 [애니]  오~진격거 3기 시작  초대박아재 02:43 0 231
32507 [이미지]  무진장 덥네요... 후방주의  스샷첨부 암살전대구급… 01:12 2 778
32506 [기타]  냐토랭  (1) エルザ 00:52 0 196
32505 [애니]  시도니아 기사가 19라니  (2) 이연희ㅡ팬1… 07-22 1 511
32504 [기타]  왠지 토렌트로 애니를 구할루 있는 시기가  (3) Kae엘 07-22 1 432
32503 [기타]  역시 애니는 하렘 이네요..후후  (12) 암행햄 07-22 1 563
32502 [애니]  질문있습니다.  (2) jkor 07-22 0 138
32501 [애니]  냐 터저버린걸까요..  (8) Onizukaa 07-22 2 472
32500 [이미지]  혈소판  (3) 스샷첨부 ㅕㅕㅕㅕㅕㅕ… 07-22 0 695
32499 [기타]  카토 메구미 AIMP 스킨입니다.  (3) マキナ中島 07-22 0 522
32498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잼있게 보고있는데  (3) pende 07-22 1 259
32497 [이미지]  몸속의 작은 로리  (12) 스샷첨부 암살전대구급… 07-22 2 989
32496 [애니]  곧 전역을 하네요 ㅎㅎ  (19) 치토게 07-22 6 430
32495 [기타]  이번 풀메탈패닉은 노래만 남은 듯..  (7) 스샷첨부 chobes 07-22 1 573
32494 [애니]  이번 분기 볼 거 뭐있나요?  (12) 몬데구거 07-22 0 459
32493 [애니]  요즘 애니 명작 뭐있나요?  (18) 주드로1 07-22 1 919
32492 [애니]  바질리스크 오우카인법첩 다 봤는데  (3) 사소하지않은 07-22 0 362
32491 [애니]  해피 슈가라이프 2화 레알 최고입니다!!  (2) 연병장님 07-21 0 342
32490 [기타]  올해 방영된 애니 중에 이건 꼭 봐야하는 작품 있나요?  (15) 조까존나열받… 07-21 2 799
32489 [애니]  건담00 설정 오류 아닌가 싶은데  (8) cubi 07-21 0 667
32488 [애니]  해피 슈가 라이프는 이상하게 괜찮네요.  (2) 검은나방 07-21 0 283
32487 [애니]  저 궁금한게 생겼어요 ! 도대체 애니 스토리 전게 소스는 어디서 나오는지 참 궁금하네요 ..  (10) soullj 07-21 0 399
32486 [애니]  19금이고 BD 나온 완결 애니들 좀 알려주세요  (14) 룰루v 07-21 0 1020
32485 [기타]  거프스? 커프스?라는 만화 아시나요?  (4) 녹차한잔 07-21 1 390
32484 [이미지]  소소한 이미지들 (데이터주의)  (3) Kukbba 07-21 4 617
32483 [정보]  드디어 내일 입니다ㅠ  (1) 장귀재 07-21 0 445
32482 [애니]  갑자기 채채퐁 김치퐁 보고 싶다.  (1) 한빛마루 07-21 0 20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