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팬티 다메가미...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이미지]

노팬티 다메가미...

 
글쓴이 : 골아파도 날짜 : 2017-01-12 (목) 02:27 조회 : 1459   
[Ohys-Raws] Kono Subarashii Sekai ni Shukufuku o! 2 - 01 (MX 1280x720 x264 AAC).mp4_20170112_022613.616.png


네, 그렇습니다. 그렇다구요. 논란의 여지가 없지요.




그런데 애초에 작화 기대하는 타입의 작품은 아니지만, 작화가 심하게 하향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그래도 종종 붕괴되는 쪽이었는데, 이제는 기본상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캐들 등빨이 아우 ㅋㅋㅋㅋㅋ



신도아이 2017-01-12 (목) 09:48
없어요,없어
NEKOMATA 2017-01-12 (목) 11:02
설마 ㄱ...골을 지나가는 T?!
사회제국황제 2017-01-12 (목) 11:52
없는거 같은데요?
     
       
고수진 2017-01-12 (목) 13:36
!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59) 스샷첨부 신도아이 03-25 4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3) 스샷첨부 Briah 04-25 51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5
45510 [기타]  외장하드 질렀습니다  스샷첨부 붉은언덕 04:42 0 53
45509 [애니]  그동안 밀렸던 애니를 몰아서 봤습니다. ㅎㅎ  (1)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2:56 0 117
45508 [애니]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이거뭔가요 ㅋㅋㅋ  (10) Apocalyp 02:00 1 187
45507 [이미지]  정원산책을 누구와 하시겠어요...?  (7)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1:00 3 188
45506 [애니]  소설책 나눔합니다.  (17) 판미죠 00:58 9 138
45505 [애니]  [소설책 or 만화책] 나눔 당첨 정보입니다  (3) 스샷첨부 판미죠 00:50 4 111
45504 [애니]  움짤로 본 애니 제목 찾습니다요  (2) 보니까싸이즈… 00:34 0 153
45503 [기타]  샴발라 올려주셔서 간만에 봤는데...  엘에이다졌어 02-22 0 138
45502 [기타]  바탕화면 변경했습니다.  (3) 스샷첨부 방덱스로리 02-22 2 271
45501 [정보]  하나자와 카나 열애 중...  (5) roEhrd 02-22 0 477
45500 [이미지]  오늘 생일 착한 여동생 히라사와 우이!!  (11) 스샷첨부 지크발렌타인 02-22 3 555
45499 [정보]  [정보] 도쿄 애니메이션 어워드 2017 수상 결과  (5) 스샷첨부 MochaFil 02-22 0 487
45498 [이미지]  마에카와 미쿠 생일 축하~  (8) 스샷첨부 치햐 02-22 4 312
45497 [기타]  모니터가 죽어버렸네요..ㅠㅠ  (4) IZENKDSG 02-22 0 308
45496 [기타]  애개 분들 외장하드 추천좀해주세요 ㅎㅎ  (2) 夏川 02-22 0 157
45495 [기타]  일본 혼자 여행 갈만 한가요?  (16) 르나크 02-22 2 498
45494 [이미지]  활 좀 쏘는 Girls  (13)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2-22 4 786
45493 [애니]  소설책 or 만화책 나눔을 합니다  (40) 판미죠 02-22 26 417
45492 [이미지]  요즘 빠진웹툰  (8) 스샷첨부 백월아 02-22 0 652
45491 [영상]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의 진화 (2010 ~ 2016)  (5) 스샷첨부 마제스틸 02-22 2 471
45490 [애니]  청의 엑소시스트 (약간의 네타?)  재미없다이런 02-22 0 222
45489 [만화]  3x3 eyes 신연재 하나보네요..  (6) 스샷첨부 은월시아 02-22 1 613
45488 [기타]  이거 어떻게 수습하죠 도와주세요 ..  (12) 스샷첨부 하늘위은하수 02-22 0 649
45487 [애니]  경계의 저편의 신도 아이 세이렌에 까메오 출연이죠 이거 ㅋㅋ  (5) 스샷첨부 Kae엘 02-22 0 493
45486 [기타]  이런 자료실에 후르츠 바스켓 늦어버렸군요.  (7) Renge 02-22 0 211
45485 [애니]  내일의 죠 국내더빙판은 구할수 없나요?  (3) 은발붉은눈 02-22 0 115
45484 [애니]  성검사의 금주영창 오글 꿀잼인듯 ㅋㅋ  (7) 스샷첨부 아이앰샘 02-22 1 545
45483 [기타]  편성표랄까요..  (3) minderi 02-22 1 323
45482 [이미지]  [로리퀸 선정기념] 유우키 미캉  (7)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2-22 4 657
45481 [이미지]  [로리퀸 선정기념] 타카츠키 야요이  (7)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2-22 5 49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