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 사쿠라(스압)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만화]

카드캡터 사쿠라(스압)

 
글쓴이 : 은발붉은눈 날짜 : 2016-12-31 (토) 19:59 조회 : 2611   
1.jpg

2.jpg




니알ㄴ일 2016-12-31 (토) 20:05
제 동생도 만화 많이 보더니 일본어를 읽고 쓰고 말하진 못해도 들으면 무슨 뜻인지 다 안데요..신기방기
리무샤 2016-12-31 (토) 20:09
매지컬 고삼즈
미쿠하게해줄… 2016-12-31 (토) 20:32
만약 미국애니를 이만큼 좋아했다면 전분명 영어를 잘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듣고 말하기만요 ㅠㅠ
     
       
ksjdhakd 2016-12-31 (토) 20:44
아는친구가 심슨빠인데 잘하던데여 ㅋㅋ
시즌 1부터 끝까지 5번정도 돌려봤다던데 ㄷㄷ해요
          
            
미쿠하게해줄… 2016-12-31 (토) 20:47
심슨!! 도..도전해볼까요? 으음....
콩ㅇ콩ㅇ 2016-12-31 (토) 20:48
믿고 보는 세리작가..
지크발렌타인 2016-12-31 (토) 20:53
아아 세리님이시여 ㅠㅠ...성공한 덕이라 생각함
lformula 2016-12-31 (토) 23:30
아아... 세리님... 소우시가 돌아왔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짤에서 격뿜했습니다 책임지셈 ㅠㅜ

아마도 소우시가 돌아오는 창궁의 파프너 THE BEYOND 많이 기대해 주십쇼(도주
Renge 2017-01-01 (일) 01:21
카벙클 님 추억이네요
업둥이시종장 2017-01-02 (월) 08:05
그냥 성향이 변태다 한표
사회제국황제 2017-01-03 (화) 10:57
아 ... 미국 미드만 오래 봤어도 영어 듣기는 될텐데 ...
주말엔게임만… 2017-01-05 (목) 21:23
어순이 다르기 때문이죠.
조사도 없구.. 클클..
저렇게 일본어를 알게되면
한국어를 일본어처럼 쓰게되는 현상이 ㅋㅋ
퍼스트건담 2017-01-06 (금) 14:56
아아.. 카드캡터 사쿠라...♡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59) 스샷첨부 신도아이 03-25 4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3) 스샷첨부 Briah 04-25 51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5
45530 [애니]  블리치 애니속에 나왔던 시해와 만해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호정 13대 부대장편  kthhyung 09:59 0 71
45529 [기타]  vr체스 해보고 싶네요  (2) 스샷첨부 루세니 07:40 0 186
45528 [이미지]  로자리오와 뱀파이어 스페셜  (6)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3:17 2 348
45527 [만화]  제가 요새 빠진 웹툰  (4) 스샷첨부 지크발렌타인 01:41 1 465
45526 [이미지]  [불금] 불금을 코바야시네 용들과 함께!  (8)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1:18 3 290
45525 [애니]  애니 제목이 생각안나요;;;;  (4) 아자불곰 01:01 0 203
45524 [정보]  스팀 월페이퍼 엔진을 써봤습니다 (feat. 애니메)  (9) 제미니 02-23 2 302
45523 [리뷰]  양산형 하렘애니에 질린 분들에게 추천하는 명작애니 (약간 스압)  (15) 스샷첨부 신도아이 02-23 1 610
45522 [기타]  서버 엽니다.  (6) 아르스노바콘… 02-23 5 155
45521 [애니]  [강스포] 소아온 극장판에 관한 질문  (6) 오비탈레인 02-23 0 246
45520 [애니]  이번분기 보고 있는 애니 목록이네여 ^^  (1) Kae엘 02-23 0 196
45519 [애니]  울려라 심포니엄 자막 보유 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7) 주린 02-23 0 133
45518 [영상]  죠죠 오프닝곡 live 버젼 + 외국인 버젼  (2) 신도아이 02-23 0 107
45517 [기타]  저도 외장하드 질렀네요 ^^  (7) Kae엘 02-23 2 249
45516 [애니]  소아온 극장판 보고 왔어요.(스포없음)  (15) great 02-23 0 588
45515 [기타]  크윽...칙쇼....  (12) 스샷첨부 붉은언덕 02-23 2 675
45514 [이미지]  高田明美 (Takada Akemi) 일러스트 모음  (7)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2-23 4 624
45513 [애니]  나눔 당첨 결과 입니다.  (13) 스샷첨부 판미죠 02-23 6 483
45512 [기타]  한국 특촬의 히로인 데일리 입니다.  (7) 스샷첨부 아기이바 02-23 1 860
45511 [정보]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실사영화에 등장하는 배역들 홍보용 포스터 공개  (12)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2-23 1 544
45510 [기타]  외장하드 질렀습니다  (34) 스샷첨부 붉은언덕 02-23 3 554
45509 [애니]  그동안 밀렸던 애니를 몰아서 봤습니다. ㅎㅎ  (5)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2-23 3 647
45508 [애니]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이거뭔가요 ㅋㅋㅋ  (21) Apocalyp 02-23 2 864
45507 [이미지]  정원산책을 누구와 하시겠어요...?  (17) 스샷첨부 식극의이쁘띠 02-23 7 693
45506 [애니]  소설책 나눔합니다.  (26) 판미죠 02-23 13 469
45505 [애니]  [소설책 or 만화책] 나눔 당첨 정보입니다  (8) 스샷첨부 판미죠 02-23 7 332
45504 [애니]  움짤로 본 애니 제목 찾습니다요  (4) 보니까싸이즈… 02-23 1 396
45503 [기타]  샴발라 올려주셔서 간만에 봤는데...  (1) 엘에이다졌어 02-22 1 277
45502 [기타]  바탕화면 변경했습니다.  (8) 스샷첨부 방덱스로리 02-22 3 566
45501 [정보]  하나자와 카나 열애 중...  (7) roEhrd 02-22 0 8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